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에딘버러(Edinburgh)

인디애나주 에딘버러 프리미엄 아울렛




제가 2007년도에 캘리포니아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 캘리포니아에 있는 여러개의 아울렛을 많이 다녀 보았고, 라스베가스를 가는 길에만 3번의 아울렛을 들렸던 기억이 있어, 미국 내 전 지역에 이렇게 아울렛 매장이 많이 있겠거니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인디애나주에 와보니 아울렛 매장을 찾아 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나마 아울렛 매장으로 TJMAX가 전부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다보니 인디애나폴리스에서 40분정도 떨어진 Edinburgh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물건을 조금 사기 위해 아울렛으로 가 보았습니다.




Edinburgh Premium Outlets


11622 NE Executive Dr

Edinburgh, IN 46124


Open Hours  Mon~Sat 10:00~21:00, Sun 10:00~19:00





위의 사진을 보시다시피 규모가 상당히 큰 아울렛이더라구요. 제가 사실 브랜드 명이랑 요런걸 잘몰라서 유명한 브랜드가 어떤 것이 있는지 잘 몰겠지만, 일단 제가 봤던 브랜드들을 기억나는 데로 말해보자면, 콜롬비아, 퓨마, 폴로, 아디다스, 나이키, 노티카, 양키캔들, 코치, 리바이스 등등 기억나네요.... ㅠㅠ,   더 엄청 많았는데......ㅠㅠ



저는 이날 콜럼비아 가서 몇가지 옷을 저렴하게 잘 구입하고 왔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아직 인디애나주를 다 모르겠지만, 제 생각엔 인디애나주에, 각 브랜드 매장들이 집합해 있는 유일한 아울렛이 아닌가 싶네요....ㅠㅠ




종종 이곳으로 필요한 것 사러 가야겠어요.....ㅎㅎㅎ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