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노블스빌(Noblesville)

인디애나폴리스에서 가까운 노빌스빌의 훌륭한 Dillon Park





인디애나 주에서 살면서 이곳 저곳을 조금씩 다녀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에서 약 40분정도 걸려 북쪽으로 가면 Noblesville 이라는 도시로 놀러를 갔습니다. 노블스빌에 있는 한 공원에서 모임이 있어 처음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인디폴에서 공원을 가본적이 없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노블스빌에 있는 공원을 보니 너무나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블스빌에 있는 훌륭한 공원을 소개합니다.




Dr James A Dillon Park 

6001 Edenshall Lane

Noblesville, IN 




노블스빌은 지역 관리를 정말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운타운 쪽엔 못사는 사람들이 꾀 많이 살아서인지, 잔디 관리도 허술하고, 거리도 지저분한데 이 동네는 정말 좋더라궁. 






여기 넓은 경기장이 공원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경기장이 보이는 곳  인근에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 있어 식사를 할 때에도 매우 편리하더라구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화장실 바로 옆에 저러 테이블과 의자가 여러개가 있어서 단체로 와서 피크닉을 즐겨서 매우 좋더라구요.


의자 옆 검정색 올라온 것이 있는데 이것은 숯불을 이용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그릴(?)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고기와 숯불만 있으면 되니깐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공원이 참 좋은 점은 바로 인근에 걸어서 갈 만큼의 거리 내에 크로거 라는 그로서리가 있어서 맨몸으로 온다할 지라도 크로거에서 필요한 것을 구입해와 피크닉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곳곳에 주차장도 있고 해서 주차도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공원 한쪽에는 자전거와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지역 내의 많은 아이들이 와서 열심히 연습ㄴ을 하더라구 







인근 지역에서 열기구를 타더라구요.... 좋은 구경하였습니다. 





이곳은 디스크 골프 코스입니다. 한국 말로하면 원반 던지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코스별로 이런 종류의 것이 세워져 있는데 먼 거리에서 원반을 던져 져기에 집에 넣는 게임입니다. 






공원과 바로 붙어 있는 곳에 저런 호수도 있구요. 공원 바로 옆에 주택들이 있더라구요. 물론 개인 주택이니 드러가면 안됩니다. ㅠㅠ









그리고 이 공원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 시설들이 설치되고 잇었습니다. 다양한 조형물인데, 좋더라구요. 또한 한여름에 시원한 물을 맞음으로 더위를 조금이라도 날려 버릴 수 있도록 물분수가 작동이 된답니다. 






이곳에 아이들을 데리고 오니 물놀이도 하고, 정말 좋더라궁.  




여러사람이 모일 계획이라면 이곳 Dillon park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