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생활용품 등

정말 괜찮은 허리 보호대 강추!!!

 




제 아내가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하는 나머지 올해 초부터 허리가 너무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나 걱정이 된 나머지 생각하다가 복대를 하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아마존에서 알아봤습니다.



사실 처음 알아볼 때 영어 단어를 뭐로 해야 하나 하는 것도 고민이더라구요. 보통 허리 아프다고 할 때 그 허리는 'low back'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허리를 지지해주는 단어로 'brace'가 있구요. 다 합쳐서 'low back brace'가 제가 구입한 허리 보호대 명칭입니다. 그렇지 않고 'supporter 또는 belt'라고 하시면 미용용으로 나온 것들을 구매하실 수도 있답니다....ㅎㅎㅎ



제가 구매한 이 허리 보호대를 제 아내 선배가 보더니 너무 좋다며 구매를 했었답니다. 그런데 그 친구가 사용하는 것을 본 한국인 교수가 다시 너무 좋다며 구매했다는 군요.....!



게다가 아내 선배가 사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했는 데 많은 한국분들이 구매대행을 요청해왔다고 합니다.



제가 아내에게 이 보호대를 사줄 때 아마존 후기를 읽었는데, 거기에 자신의 할머니에게 구입해드렸는데, 이것 없으면 밖으로 외출도 하지 않으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구매했습니다.....ㅋㅋㅋ



ComfyMed 라는 제품인데요. 지금 아마존 할인 가격 34.95달러($59.95) 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허리를 아주 잘 받혀 줄 수 있도록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이것은 26~37인치 여성용 사이즈인데요, 38~50인치 남성용 사이즈도 있어요. 사이즈 잘 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지금 착용한 상태로 배부분인데요, 저기 은색 고리가 보이죠? 저부분을 앞으로 잡아 당겨 압박 정도를 조금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핵심은 지금 위의 사진에 보이는 저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저게 있어서 허리를 정말 많이 지탱해 준다고 합니다. 제 아내는 바로 저부분이 생명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일을 하다가 허리를 다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장기간 의자에 앉아서 공부만 하는 사람들의 지병 또한 허리 통증인 것 같습니다.



최근 아내 외에 공부만 하고 있는 학생, 교수들의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허리가 아프면 일상생활이 정말 힘들고 어려운데, 모두 허리를 잘 보호하시고, 이 보호대로 도움이 되시면 참 좋겠네요.



교수님의 다른 미국인 동료 교수님들도 이 허리 보호대를 보고 좋다며 구입해야겠다고 말을 했다는 후문도 들리더라구요.



우선, 허리가 초반 상당히 아플때에 보호대를 하고 공부할 때 아픈지 모르고 공부를 해서, 안아프기 시작한 줄 알고 다음날 보호대를 하지 않았더니 통증이 상당히 많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 보호대가 지지를 잘 해준다는 사실이죠.



그리고 보호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주의하셔야 할 사항은 아침부터 밤까지 착용하시는 것보다 자주 풀러서 생활하시고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허리 근육을 강화해야하는데, 오히려 약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죠.



제가 아내의 허리통증을 없애기 위해 몇가지 더 구입하거나 한 일이 있는데, 다음번에 글을 좀더 쓰도록 할게요.  인디 촌구석에 있기도 하고, 아내가 계속 의자에 오래 앉아 공부를 해야하는 악조건 속에서 완치를 하지 못했지만 상당히 나아졌다는 것 사실 인것 같아요. 계속해서 관리를 하고 있기도 하구요.



아무튼 허리 건강 중요하니 조심하시고, 이 보호대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3/12/09 - 미국, 탈모 치료약 프로페시아 제네릭 핀페시아 구입기


2013/12/04 - 손가락 부상 이후 날 놀라게 한 미국 진료비


2013/07/31 - 피가 철철나도 앰블런스 타기 무서운 미국 유학생활


2013/04/15 - 미국 유학 준비, 한국 건강(의료)보험 잘 처리하자


2013/03/24 - 미국에서 병원 이용을 위해 알아야 할 것!


2013/03/11 -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치과 진료 저렴하게 받는 방법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