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생활용품 등

코스트코 Teeter(Inversion table), 일명 거꾸리 좋아요




얼마전 제가 허리보호대, 한국에선 허리복대라고 부르는 것 같은데요, 이 허리 보호대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이와 더불어 허리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거꾸리(영어명 : Inversion table)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



아내가 허리가 많이 아플 시점에 저도 자세가 안좋아서 슬슬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여 허리를 좀 펼 수 있도록 하는 기구가 있으면 좋겠단 생각을 참 많이 했습니다.



한국에서 헬스장 다닐 때 거기에 있던 거꾸리가 생가나더라구요. 



사실 제가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갔을 때 인버전 테이블을 보았는 데, 값이 너무 비싸서 사지 않았어요. 아내와 저에게 필요한 도구라고 생각했지만요.



그런데 아내가 허리 통증을 많이 호소라고 저 또한 덩달아 아프기 시작하여 큰 맘먹고 구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더이상 물건이 보이지 않아,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당시 70불인가 할인을 해주었습니다. 할인 금액이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온라인에서 할인받아 총 $374.49에 구입하였습니다.







상자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들어봤더니 무게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아마도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  튼튼한 틀을 사용해서 그런게 아닌가 하고 생각했어요.







박스를 개봉했더니 안에 갖가지 부품들이 들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혼자 어떻게 조립하나 생각했는데, 다 꺼내놓고 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박스안에 있는 부품을 볼 땐 복잡해 보이더니 막상 꺼내놓고 보니 단순하더라구요.



조립 메뉴얼이 있었는데, 하나씩 혼자 조립하더보니 어느새 조립을 다 했더라구요. 조립이 그닥 어렵지 않아 10분 이내 다 조립을 마무리 했습니다.







다리가 되는 부분인데요.  요게 생각보다 무겁고 튼튼하더라구요.






등받이 이구요. 등받이는 엉덩이에서부터 머리정도의 길이 입니다. 앉은 키보다 좀더 큰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발 받침인데요. 이것을 넣었다 뺐다 하면서 키에 맞게 조정을 하고요, 발목부분을 고정시켜주는 부분이 달려 있어요.







핸들 부분인데요. 다리에 고정된 핸들과 등받이와 함께 고정되는 핸들이 있습니다.







이 인버젼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튼튼하고 안정감이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여러가지 물품들을 골고루 살펴보고 구입을 했는데요. 이 제품이 가장 튼튼히 보였고, 사용자게에 좀더 편리하게 보였습니다.






위 사진 화살표 끝부분에 보시면 검정석 바가 하나 있는데요, 저것을 누르면 잠금과 잠금해제를 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잠금과 해제를 위해 허리를 많이 구부릴 필요도 없구요. 



거꾸로 매달렸을 때 떨어지지 않게 발목부분을 고정하는데, 아프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와 아내는 보통 1~2분 사이로 이용하는 데요, 허리가 아프다가도 이 거꾸리를 사용하면 통증이 완해되고 좋더라구요. 저와 아내도 이 Teeter(제품명)가 도움이 많이 됬어요.



허리통증 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7/19 - 유학생활, 미국 신용카드 만드는 노하우


2016/07/18 - 정말 괜찮은 허리 보호대 강추!!!


2016/07/16 - 인디애나폴리스 코스트코 타이어 센터, 타이어 교환 대만족!


2016/05/18 - 코스트코 보세(BOSE) 미니 스피커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