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시카고(Chicago)

유학생활, 시카고 메트로역 내 Thai Urban Kitchen 식당





제가 지난 번 시카고에 갔을 때 메트로역(Ogillvie Transportation Center) 내 식당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시카고에서 맛난 음식점 찾아서 먹고 가고 싶었지만 시간도 많지 않았고, 게다가 독립기념일이어서인지 문을 열고 있는 식당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는 마음으로 메트로역 내 Thai Urban Kitchen 이라는 식당으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Thai Urban Kitchen


500 W Madison St

Chicago, IL 60661

888-955-5885






역 내에 있는 식당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매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에 들어가서 인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빈자리가 많이 보이네요.....ㅎㅎㅎ






뭘 주문해야할지 잘 몰라서 메뉴를 꼼꼼히 보고 선택을 했는데, 웨이터가 메인 디쉬 전에 간단한게 나오는 메뉴를 안내해줘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저희가 주문했던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ㅠㅠ



아래 사진으로 주문한 요리의 이름을 대신할게요! 





 
















각자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한 전체 사진입니다. 사진에서 보신 것처럼 상당히 먹음직스러운데요, 맛도 참 좋았습니다. 이 디쉬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나온 것들이 똠얌 스프, 만두 뭐 요런것이 나왔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제 처제는 캘리포니아에서 먹던 것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면서 나중에 요거 다시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참고로 제 처제가 임신부인데, 임신부가 맛나다고 하면 상당히 괜찮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겠죠)



저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초밥을 선택했습니다. 한국에서 먹던 초밥처럼 많이 다양하진 않았지만, 맛이 참 좋았습니다.



이렇게 먹고 나니 가격이 70불 조금 안되었고, 팁 10불 정도 주었습니다.



다 먹고 나오는 길에 보니 'yelp'에 올라온 식당이더라구요....ㅎㅎㅎ




시카고 메트로 역 내 있는 요 식당 괜찮더라구요..... 혹시 다른 맛집을 찾지 못했을 때, 타이 음식이 땡기실 때 요길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