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유학생활, 인디애나폴리스의 괜찮은 쇼핑몰 'Keystone Mall'





인디애나폴리스에 살면서 사실 많이 돌아다니지 않아서 매우 제한적으로 지역을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 아는 분들과 함께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많은 한국분들과 중국분들이 애용한다는 쇼핑몰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유명 브랜드들을 잘 알지도 못하고 그런 것들을 사입는 스탈이 아니라서 크게 관심을 두지 않고 있었는데, 아는 분들 따라서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Keystone Mall 이라는 곳에 가보았습니다.




Keystone Mall


8702 Keystone Crossing

Indianapolis, IN 46240

317-574-4000





이곳 키스톤 몰 바로 옆에 일전에 올렸던 시즌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갔던 에딘버러 프리미엄 아울렛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한국에서 주위분들에게 자주 듣게 되던 유명 브랜드 일명 명품 매장도 많이 있더라구요. 워낙 넓고 커서 사진을 찍더라도 한 화면에 잘 잡히지 않더라구요....ㅠㅠ



게다가 조금 귀찮으니즘이 발동해서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어요. 이유는 이날 날이 너무나 더워서 정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건물 밖에서는 아에 한장도 찍지 않았답니다......ㅠㅠ





이 쇼핑몰은 한국의 큰 백화점 3개정도가 붙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각 건물들이 서로 모두 연결되어 있었고, 이쪽 건물에 있던 유명 브랜드 가게가 다른 건물쪽에 가더라도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요기 쇼핑몰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매우 한가로워 보였습니다. 








건물이 연결되는 곳과 사람들이 통행하는 곳곳에 앉아서 쉴만한 곳을 준비해 두었더라구요. 큰 건물들이 여러개가 연결이 되었지만 모두 냉방시설이 잘되어 참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위의 쇼핑몰(백화점?), 뭐라 해야할지 잘 몰겠지만, 이곳에선, 제가 방문한 날에 저 멀리 보이는 곳에 회색 천으로 매장 안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서 그곳에서 물건들을 판매하는데, 이 백화점 회원들에게만 물건을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방문한 그 날에는 백화점 카드가 없는 사람들은 돈이 있더라도 물건을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구매하려면 이 행사가 끝난 다음날에 방문해서 구입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쇼핑몰에서 가장 맘에 든 곳인데요. 애플스토어가 있더라구요....ㅎㅎㅎ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제가 이 쇼핑몰에 와서 가장 많은 사림들이 모인 것을 본 것 같습니다....ㅎㅎㅎ













건물 연결 중간에는 이렇게 음식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조금 한산해 보이죠! ㅎㅎㅎ



이곳에서 할인행사 할때는 좋은 브랜드의 질 좋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이곳을 적절하게 잘 이용한다면 양질의 것들을 득템할 수 있겠더라구요.



한두번 구경가는 것도 괜찮겠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