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시카고(Chicago)

시카고 롤링 메도우스 지역의 한국 식당 우래옥






오랜 만에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시카고로 놀러를 갔습니다. 대학 동문 모임을 시카고에서 한다고해서 동문들도 볼 겸 장도 볼겸 올라 갔지요.



모임 장소를 시카고에 있는 우래옥이라는 한인식당에서 한다고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갔습니다.



시카고에 갈 때 시카고에 들릴 친구들이 있어 함께 갔습니다. 먼저 친구들을 시카고 시내에서 내려주고 우래옥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우래옥이 시카고 시내 부근에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시카고에서 30분정도 가야하더군요.



모임 장소를 우래옥이라고 만 알려주셔서 구글에서 우래옥 시카고라고 서치했더니 제가 가게 되었던 우래옥을 알려주었습니다.



우래옥


3201 Algonquin Rd

Rolling Meadows, IL 60008


847-870-9910


www.woolaeoakchicago.com






모임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차분하게 사진을 몇컷 찍었습니다. 상당히 큰 자기 건물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현관 문을 열고 들어서니 한국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입구부터 깨끗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위의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앉아 한국 신문을 보며 기다렸습니다. 제가 앉은 곳 옆은 아래 사진에 보이듯이 여러가지 음료와 술을 판매하는 바가 있더군요.






건물 내부는 무척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장식들도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식사하는 테이블은 사람들이 점심식사를 하는 중이라 자세히 보이는 컷으로는 찍지 못했네요.





테이블에 앉아 주문을 할 때 따뜻한 차를 주어서 따로 음료를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일행은 메뉴 중에서 점심 특선을 선택했는데 아래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8.99달러 정도 하더라구요.



저는 닭개장을 시키고 다른 분들은 도시락류를 주문하였습니다. 



직원들이 상당히 친절하여 기분 좋게 주문하였죠.....ㅎㅎㅎ









요게 제가 주문한 닭개장입니다. 그리고 아래 보시면 도시락인들인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주문한 식사 이외에 반찬을 몇 종류 더 주었는데,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푸짐한 식사더군요. 



제가 한인식당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제 생각엔 지금까지 가봤던 한인식당 중에 제일 괜찮은 곳 같습니다. 음식 맛도, 식당 분위기도, 그리고 직원들도 친절하여 매우 만족스런 점심식사였습니다.



한식이 땡기시는 분은 이 우래옥을 가보신다면 만족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미국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