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미국 유학 생활> 인디애나폴리스 부페식당 TEPPANYAKI

인디애나폴리스에서 한국 사람들이 갈만한 부페식당이 몇개가 있는 데 그중에 하나가 이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곳 식당은 제가 2달전에 알게 되었는데 방문한 것은 저도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한국인들이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많이 이용하는 부페식당은 Journey 라는 곳인데, 제가 그곳은 다음 번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테판야키부터 먼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TEPPANYAKI BUFFET


9701 E Washington Street

Indianapolis, IN 46229

317-897-6884


식사 가격은 점심 6.89달러, 저녁 9.89달러로 상당히 착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여기 테판야키는 온라인에서 쿠폰을 출력해가면 조금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ㅎㅎㅎ


www.coupons4indy.com


위의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서치하시면 쿠폰이 나옵니다. 점심은 성인 1명당 1달러씩 4명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녁은 성인 1명당 1.5달러씩 4명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쿠폰 1장을 출력해서 갔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동쪽에 위치하였는데, 차로 시간이 다소 걸리더군요. ㅎㅎㅎ 뭐 인디애나에서는 어딘가를 가려고 할때 시간이 걸리지 않는 곳이 없는 것 같지만요.





들어가는 입구에 저렴한 가격을 대문짝 만하게 붙여놓은 것 보이시죠? 이곳 미국에서 깜짝깜짝 놀라는 일이 간혹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미국에 있는 가게 들이 겉에서 보면 살짝 허름한 것 같고, 가게들이 굉장히 작은 것 같다는 느낌을 주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상상 못할 만큼 넓은 것을 발견하게 되는 일이죠.....ㅎㅎㅎ



이 가게도 들어가기 전엔 생각치 못했는데, 역시 식당안으로 들어가니 내부는 엄청 넓더라구요. 



들어가면, 대기석과 프런트 데스크가 있는데 그곳에서 자리를 안내해 줍니다. 안내 해주는데로 자리에 착석한 후 먹고 싶은 음식으로 맘껏 먹으면 되는 거죠....ㅎㅎㅎ




테판야키는 식당 중앙에 모든 음식들을 모아두었는데, 음식을 확인하면서 담는데 동선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아무튼 그래도 그다지 불편하지 않습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즐비하였고, 먹음직 스럽더군요. 







안쪽 벽 쪽으로 가니까 일식 스시라고 있는데, 대부분이 롤이더군요. 여기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다른 부페집이나 식당을 가더라도 스시는 대게 롤을 많이 포함하고 있더라구요. 한국에서 먹더 회초밥이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회초밥은 3종류 정도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 테이블이 정말 많았는데, 어느 순간 사람들이 가득차서 대기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는 6:40분쯤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음식이 있는 홀에서 조금 떨어져 안쪽으로 들어가는 곳으로 안내 해주어서 조금 조용하긴 하지만 왔다갔다하는데 살짝 거리가(?) 있어서 아주 조금 귀찮더라구요.....ㅎㅎㅎ






위는 제가 스시 코너에서 가져온 음식들인데 정말 먹음직 스럽죠?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음식 평마다 빠지지 않는 것 하나를 말씀드린다면, 일부 음식 몇개는 조금 짠 것들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게 먹을 정도였습니다.



저는 새우를 참 좋아하는데, 새우요리들도 참 많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그렇게 애타게 찾던 양념치킨의 맛과 유사한 치킨들도 맛 볼수 있어 좋더라구요.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빵, 쿠키들도 다양한 편이어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씩 외식을 하러 나갈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별로 말씀드린다면 별4.5정도 될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음식이나 환경이 상당히 좋은 것 같아 높은 점수를.....





가시기 전에 아래'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