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조지아(Georgia)

조지아주 스테이츠보로 중국 부페 식당 'Chow Time'




스테이츠보로가 작은 타운이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ㅎㅎㅎ



이곳엔 미국인 부페밖에 없나 하고 생각하던 차에 우연히 중국인 부페 식당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주말에 식사를 하러 갔죠....ㅎㅎㅎ



Chow Time


418 Northside Dr. E

Statesboro, GA 30458




도착해서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들어가는데, 주차장이 조금 작은 느낌이 있더라구요.







나중에 보니 이곳에 사시는 한국분들은 여기를 다들 알고 계시고 종종 와서 식사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식사하러 가시면 한국분들을 쉽게 만날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ㅎㅎㅎ





겉에서 보기에는 식당이 조금 작아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상당히 큰 식당이더라구요.



제가 지금까지 여러개의 중국 부페를 가봤는데, 음식 종류가 약간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음식수를 다 세어보지 않아서 정확하진 않고 느낌상 그렇다는 이야기에요....ㅎㅎㅎ

 






가격은 위의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죠? ㅎㅎㅎ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식당안에 테이블이 많은데, 제가 피크 때 가지 않아서인지, 가득차지는 않더라구요.






위의 사진에 보이는 음식테이블이 전부입니다. 저 뒤로 히바치와 스시가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겠지만, 한국분들은 히바치와 스시가 이 식당에서 먹을만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히바치가 조금 짜서 먹기에 적당하진 않았지만요......






그래도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토요일 점심에 식사를 하니 세금 포함해서 $10.18 인가 나온것 같아요.






음식들이 대체로 많이 짜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겐 음식이 좀 짜게 느껴지지만요.







스시는 위의 보이는 종류가 다 인데요.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저것도 없었다면.....ㅠㅠ



다행이에요.



그나마 이 부페가 스보에 있어서...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10/25 - 조지아주 스테이츠보로 한인교회 '예수문 침례교회'

2016/10/24 - 조지아 스테이츠보로 운전면허 관련 부서 'DDS'

2016/10/18 - 조지아 스테이츠보로 부페 'OLE TIME'

2016/10/17 - 조지아주 스테이츠보로 월마트가 2개 뿐...ㅠㅠ

2016/10/16 - 조지아 주 스테이츠보로 중고 물품 점 'Goodwill'

2016/10/12 -  조지아 스테이츠보로 일식당 'Tokyo'

2016/08/15 - 미국 유학 생활 중고물품 사고 파는 필수 어플 'OfferUp'

2016/07/25 - 미국 신용카드, 대한항공 미국-한국 왕복 티켓 만드는 방법

2013/12/10 - 미국, 저렴한 주유소 찾기 필수 어플 'GasBuddy'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