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샌디에고(San Diego)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코로나도 아일랜드 코로나도 비치

제가 샌디에고에 학회 참여차 오다보니 이곳저곳 관광을 하지 못하고, 이곳에 있는 코로나도 아일랜드에 있는 임페리얼 비치 한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곳 비치가 너무나도 예뻐서 영국 여왕님도 이 비치 근처 호텔 델 코로나도에 숙박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바다 넘어 보이는 섬이 바로 코로나도 아일랜드(Coronado Island) 입니다. 다운타운을 지나 하늘로 날아갈듯한 다리를 지나 들어갑니다. 섬으로 들어가서 코로나도 beach로 찾아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호텔 델 코로나도를 찾으시면 되겠죠.


1500 Orange Avenue, Coronado, CA 92118  이 주소로 찾아가시면 쉽게 가실 수 있겠네요.




차는 길가에 주차를 하면 되더라구요. 잘 살펴보시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이곳이 정말 예쁜 코로나도 비치입니다. 저는 몇달 동안을 촌동네 같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살다가 가서 그런지 더욱 아름다워 보이더라구요. 인디애나폴리스에는 산도, 바다도 없다 보니......ㅠㅠ





저 멀리 보이는 곳이 바로 태평양 수평선이 되겠습니다. 말로만 듣던 그 태평양을 직접 보게 되었네요....ㅎㅎㅎ





코로나도 비치에 샌드 예술을 하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몇장의 사진을 찍고 팁을 주려고 봤더니 누군가 한국 돈 천원을 넣어두었더라구요....ㅎㅎㅎ 아저씨에게 물어보니 중국인들이 정말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2013년 1월 19일 코로나도 비치 방문. ㅎㅎㅎ





이곳이 영국 여왕님께서 머무셨다는 그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1888년도에 오픈을 했고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리조트 호텔이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오래되고 가장 큰 목조 건물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저녁 시간 5:30분 무렵 일몰이 되면서 코로나도 비치는 더욱 아름답더라구요. 






샌디에고에 가신다면 이곳에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비치입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