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샌디에고(San Diego)

미국 샌디에고 하버 아일랜드 쉐라톤 인근 풍경

디에고 공항에서 차로 5분도 걸리지 않는 하버 아일랜드(Harbor  Island)라는 지역에 쉐라톤 호텔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 사회복지 학회 개최 장소를 이 곳으로 하여 가보게 되었습니다.



쉐라톤 호텔

1380 Harbor Island Drive 

San Diego, CA 92101

619-291-2900



쉐라톤 호텔은  차로 공항에서 5분 이내, 다운타운은 5~10분이내, North Island Coronado 까지 20분 이내에 있어 매우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좋은 위치에 있으니까 숙박비도 다른 숙박업체보다 비싸겠죠....ㅎㅎㅎ





A 쉐라톤 호텔,  B 공항, C 다운타운,  D Coronado 호텔 및 비치




제가 알아보니까 제가 모텔 6에서 4일간 숙박했던 금액과 쉐라톤에서 1일 숙박하는 비용과 맞먹는 것 같더군요...ㅎㅎㅎ



그치만 경제적으로 조금 여유되시는 분은 이곳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매우 좋으리라 생각이 들더군요. 오래전에 미국으로 유학왔던 제 친구는 이제 교수가 되어 학회에 참여를 하였는데, 가족과 함께 와서 쉐라톤에 머물면서 학회도 참석하고, 간단한 관광도 하면서 즐기더군요. 



아무튼 쉐라톤은 위치적으로도 매우 좋은 곳에 있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하버 아일랜드 초입에 쉐라톤이 위치하고 있어서 주위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하버아일랜드라는 이름에서 풍기는 뉘앙스를 좀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들지만, 쉐라톤 호텔 바로 옆 바다에는 엄청나게 많은 보트들이 정박을 하고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정문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3분 정도 걸으면 바다가 보입니다. 





쉐라톤 호텔 1층 식당에서 뒷편으로 나오면 엄청나게 많은 보트들이 정박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보트를 본 것이 처음이라 너무나 신기하더군요.







주말에는 해적 체험을 할 수 있는 배가 정박해 있더라구요. 토요일에 보니까 직원들인지 해적 복장을 하고 다니면서 위 사진의 배에서 안내를 하더군요. 





공항이 활주로가 보이네요.



학회가 끝나고 저녁 무렵 숙소로 걸어가면서 찍었는데, 너무나 아름다운 일몰이네요....ㅎㅎㅎ





호텔에서 다운타운쪽으로 향하는 길목인데,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조깅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산책 코스로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차를 렌트하지 않고, 도보로 다녔는데, 상당히 낭만적이고 좋더라구요. 



샌디에고로 가신다면 하버 아일랜드 인근을 거닐어 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좋은 풍경을 마음껏 즐기고 오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가시기 전에 아래'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