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 괜찮은 Henry's coffee shop





사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커피숍을 잘 가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미국인 튜터를 만나야 해서 종종 커피숍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IUPUI 근처 스타벅스에서 만나는 데, 새로운 곳을 도전해보기로 하여 가보지 않았던 커피숍에서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그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Henry's coffee shop 입니다.


Henry's coffee Bistro


www.henryscoffeebistroin.com


627 N East St

Indianapolis, IN 46202

317-951-0335






제 미국인 튜터의 말에 의하면 이곳은 동네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제 생각엔 그리 많이 이쁘게 잘 꾸며진 까페는 아니지만 종종 미국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나오는 미국스런 까페라고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여기 헨리 커피숍은 거리 주차를 해야합니다. 보통 다운타운에 나와 거리 주차를 하려면 주차기에 동전을 넣어야 주차를 할 수 있지만 이곳은 그냥 빈 자리에 차를 새우면 된답니다.









제가 이곳에 갔던 시간이 아침 시간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니 다소 미국스럽단 느낌이 드시죠....ㅎㅎㅎ





이곳의 샌드위치랑 샐러드가 맛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들려서 커피도 마시고 샌드위치도 드셔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사실 아침에 밥을 먹고 이곳에 가서 아무것도 먹어보지 않고 그냥 왔네요. 



다음번에 갈 땐 뭐라도 먹어보고 오던지 해야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