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브로드 리플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





제가 이번에는 브로드 리플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을 다녀왔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에 몇개의 파머스 마켓이 열리는 곳이 있는데 브로드 리플이 그중에 하나입니다.




http://www.farmersmarketonline.com/fm/Indiana.htm


위 사이트를 확인히사면 인디애나 주 내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에는 


Binford Farmers Market

Broad Ripple Farmers Market
Clermont Farmers Market
Crooked Creek Farmers Market
Indianapolis Farmers' Market
Indy Winter Farmers Market
Irvington Farmers Market
Stadium Village Farmers Market




8곳에서 파머스 마켓이 열리네요.....   제가 지난 번에는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에서 매주 수요일 마다 열리는 파머스 마켓을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브로드 리플에서 열리는 마켓을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6개만 더 가면 8개 되는 군요.....ㅎㅎㅎ



보르드 리플 파머스 마켓은 브로드 리플 하이스쿨 주차장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열립니다.


브로드 리플 하이스쿨 주소는


1115 Broad Ripple Ave, Indianapolis, IN 46220






브로드 리플 하이스쿨 옆길에 이렇게 스트리트 파킹을 많이 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곳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하이스쿨 건물 뒷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이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저 안쪽에도 주차장이 있어 차를 주차할 수 있는데, 많은 차들이 주차를 하고 있어서 그냥 거리에 주차하는 것이 더 나아 보이긴 하더라구요.




이곳이 학교 주차장인데 벌써 차들이 가득 찼더라구요...





지난번 다운타운 파머스 마켓 갔을 때와 비슷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곳에선 잘잘하게 사먹을 만한 것들이 꽤 있더군요.







이렇게 천막을 쳐 놓고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공연하면서 관람료를 자유롭게 받더라구요....












여기 파머스 마켓에서 신기했던 것은 이렇게 고양이를 갖다 팔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제가 그동안 이름만 듣던 강아지들을 여기서 다 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강아지들을 데리고 장보러 나왔더라구요. 온갖 종류의 강아지는 다 본것 같습니다...ㅎㅎㅎ









이곳에 판매하는 제품들이 어떤 것은 값이 저렴하고 어떤 것은 조금 비싼 것 같았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대체적으로 비싸단 생각을 했는데요, 



마켓을 다니다 보면 모든 과일들이 번쩍번쩍 한 것을 볼 수 있는데, 과일에 뭔가를 스프레이한다 하더라구요, 근데 여기 과일들은 그런 것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 더 비싼(?)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ㅎㅎㅎ





인디폴에 오신다면 이곳 파머스 마켓을 한번 둘러 보는것도 색다른 재미가 될 것 같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