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맛난 쌀국수 집 세번째 추천





쌀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이곳에서 한국에서 먹던 맛을 찾아 몇군데 쌀국수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세번째 추천할 만한 곳이라 생각되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알고 보니 이 식당도 한국분들이 많이 애용하는 곳이더라구요. 제가 간 날도 점심이었는데 한국인 부부가 와서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포스팅했던 3개의 쌀국수 식당 모두 한국분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King Wok


4150 Lafayette Rd, 

Indianapolis, IN 46254

317-295-8090






입국는 작아보입니다. 이곳 식당이나 스토어들은 대체적으로 건물 크기 대비 작아 보이더라구요....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안쪽에 문 하나가 더 있습니다. 





식당은 그리 크지 않지만 대체적으로 깨끗해 보였습니다. 실내 조명은 살짝 어두운 편이었구요. 그렇지만 분위기는 괜찮은 편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저는 소고기를 먹지 않아서 베지터블 누들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그리 예쁘진 않네요....ㅎㅎㅎ



국물이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이 식당의 베지터블 국수에는 한국에선 유부라고 하는 두부를 넣어 주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맛이 좀더 담백하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 생각엔 베지터블 누들은 요게 제일 나은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인디폴에서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이곳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