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개업한지 얼마 안된 까페 'Foundry provisions'






지난주에 제 튜터 소개로 가보게 된 까페입니다. 



괜찮은 까페 같아서 포스팅을 해 봅니다.



Foundry Provisions

236 E 16th St, 

Indianapolis, IN 46202



우리 집에서 가깝긴 하지만 걸어갈 만한 거리는 아니라서 차를 타고 갔는데 5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군요.






주차는 인근 도로에 스트리트 파킹(무료)를 하였습니다. 


스쳐지나갈 땐 무슨 건물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날 좋은 때에는 바깥에 앉아서 차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요 사진 찍을 때 보니 미국인 아줌마들이 아기를 안고 이 곳에 앉아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계시더구요....ㅎㅎ








까페 안쪽은 깨끗하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다만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공간이 작아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제 튜터가 알려준 사실인데, 다른 커피숍 특히 모조, 스타벅스, 헨리보다 이곳 인터넷이 빠르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자신이 회사 업무를 위해 파일들을 보낼 때 이곳이 빠르기 때문에 자주 애용한다고 하였습니다....ㅎㅎ








위의 자리에 제가 주로 앉았는데, 오전엔 이곳에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서 앉아 있기 다소 힘들더라구요.... 오후에 이곳에 앉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ㅎ



뭐 햇빛을 좋아하신다면야 오전이 좋겠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