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코스트코 인근 스포츠 용품 매장 <DICK'S>





얼마전 교회에서 탁구 테이블을 구입하기로 결정을 해서 제품 상태와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코스트코 인근에 있는 Dicks라는 쇼핑몰로 갔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 것이 있는 지도 모르고 있다가 주위분들이 알려주어서 가보았습니다.



Dick's sporting goods


6020 82nd St

Castleton, IN


317-576-0300






쇼핑몰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여기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2층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실 거에요.





1층에는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옷과 신발들을 주로 판매하더라구요.






쇼핑몰 중앙으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서 찍었는데요, 제가 사실 브랜드명을 잘 몰라서 뭐가 있다고 정확히 말하긴 힘이 들지만 평상시 자주 보던 로고들이 즐비하게 있더라구요....ㅎㅎㅎ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 2층에 들어서니 North Face 상품들이 엄청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옷들이 많더라구요. 옷은 주로 1층에 전시되어 있었는데, 저 브랜드만 2층에 있더라구요.





2층에 가면 런닝 머신이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에선 요걸 트레드밀(Treadmill) 이라고 하더라구요.


얼마전 제 esl class 선생님께서 자기가 요 트레드밀을 샀는 데 설치를 잘 못하겠다고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는데, 제가 트레드밀이 뭔지 몰라서 한참을 물어보았네요....ㅠㅠ




다양한 웨이트 머신들이 있구요, 저 왼쪽 뒤로는 자전거도 판매하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제가 구입하려한 탁구 테이블입니다. 120달러 할인해서 판매를 하네요. 요거 구입해서 설치했는데, 디게 무겁더라구요. 딜리버리를 시키지 않고 교회 식구들이 직접했는데, 어찌다 무겁던지....



박스 안에 설치 설명서가 있어 그대로 설치하면 되는데, 생각보단 쉽지 않더라구요. 처음 하는 것이라....






그리고 이런 보트들.....






미국 사람들 좋아하는 캠핑을 위한 수많은 장비들을 판매하더군요. 텐트, 슬리핑 백, 기타 자질 구레 한 상품들, 





여기 보면 석궁같은 것도 있고, 활과 화살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멧돼지라도 잡겠더라구요.




제가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요 물건들 옆에는 사냥을 위한 갖가지 용품, 옷, 은폐용 텐트 등등 여러가지 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BB탄을 넣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용 총들.....  하나 구입해서 놀고 싶었지만, 괜한 오해살까봐 사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물론 요런 여가에 낭비할 형편도 아니구요....ㅠㅠ






마지막으로 한쪽 코너에 사냥용 총과 기타 여러가지 총들을 이렇게 전시해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왼쪽 위에는 전시되어 있는 것은 간혹 영화에서나 볼 만한 무시무시한 것들도 있더라구요.



최근에 미국에서 총기 사고가 많이 나서 총기 구입 관련 규제를 좀더 까다롷게 하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아는 분께서 하신 말씀인데, 규제가 심해지기 전에 빨리 총 하나 장만 해 놓으라고 말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호기심이 있어 궁금하긴 하지만 무섭기도 해서 걍 먼 발치에서만 살짝 보고 그냥 돌아왔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이렇게 총을 전시해 놓고 판매하는 것을 봐서 조금 놀래긴 했습니다. 



아무쪼록 총기 관련한 사고들이 더이상 일어나질 않길 바랄 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