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생활용품 등

핫한 겨울용품 실내화 구입 리뷰




춥다고 말들 하는 인디애나주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부리나케 겨울용품들을 장만하고 있는데요, 여러 아이템들 중에서 가장 깜찍하고 귀여운 아이템이지 않을 까 싶네요!



저와 아내가 집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나이에 맞지 않게 아래 사진의 아이템을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ㅎㅎㅎㅎ



우선 커플 실내화로 집에서 즐길 수 있어, 기분은 참 좋네요, 역시 결혼 10년차에 신혼기분을 맘껏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ㅎㅎ



게다가 이게 생각보다 많이 따뜻해서 사실 저는 아직 그리 많이 춥게 느껴지지 않아서 이 깜찍이 헬로우 키티 실내화를 아직 애용하고 있지는 않답니다....  잠깐 신고 있었는데 발에 땀이 나는 듯해서....ㅎㅎㅎ




추운 이 겨울 이런 아이템으로 부부끼리 연인끼리 한번 즐겨보시는 건 어떨지....ㅎㅎㅎ







가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 주세요! ㅎㅎㅎ

포스팅 작성하는 데에 큰 힘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