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오가닉 마켓 'Fresh Market'




미국에 오니 참으로 많은 마켓들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처음엔, 어디로 가야할 지 잘 모르겠어서, 이곳 저곳을 다니며 다녔죠.....ㅎㅎㅎ




그런데 그 중에서 오늘 올리는 이 프레쉬 마켓도 상당히 괜찮은 마켓이더라구요.



얼마전 Whole foods market에 대해 올렸었는데요. 이 홀푸드 마켓은 괜찮은 오가닉 제품들을 판매하는 마켓으로 상당히 좋은 마켓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홀푸드 마켓의 제품 가격들이 다른 마켓들 보다 다소 높은 편입니다.



프레쉬 마켓 또한 홀푸드 마켓 처럼 오가닉 제품들을 판매하고 제품들의 질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물론 가격도 홀푸드 마켓처럼 다른 마켓보다 다소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The Fresh Market


5415 N. College Ave.
Indianapolis, IN 46220


317.259.9270Monday-Saturday: 8am - 9pm Sunday: 9am - 8pm
http://www.thefreshmarket.com




프레쉬 마켓은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약 10분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이죠. 



프레쉬 마켓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입구 안쪽에서 이렇게 예쁜 꽃을 판매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어디까지나 그냥 제 생각인데요, 괜찮다 싶은 마켓들은 주로 이렇게 입구에서 꽃을 판매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곳 프레쉬 마켓은 과일도 어찌나 이쁘게 배열을 잘 해놨는지, 냉장고에 있는 과일들도 줄을 잘 섰습니다....ㅎㅎㅎ







튀김류 같은 것들이 몇개 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있어서 다음 기회에 구입을 하겠다고 생각하고 그냥 돌아왔었죠....ㅠㅠ 




프레쉬 마트 빵과 케익은 정말 맛이 있습니다. 케익은 한국에서 먹던 것들과 비슷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여기의 케익과 빵은 추천해드립니다. 






스시라고 하는 롤이나 우리나라의 김밥 같은 것들도 판매를 하는데, 요건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더라구요. 이 음식이 땡길때 한번씩 구입해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계산대인데, 참 이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마켓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건강을 위해 괜찮은 음식을 구입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