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에 이용하기 좋은 마켓, 'Marsh'





인디애나는 땅 떵어리가 너무 넓어 장을 보려면 보통 차로 30분 정도를 가야 이용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인디폴 다운타운에 'marsh'라는 괜찮은 마켓이 있어 멀리 가지 않더라도 필요한 것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arsh


320 N. New Jersey

Indianapolis, IN 46204

317-262-4888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이라서 아무때라도 편히 갈 수 있고, 제가 여러곳의 마켓을 다녀보며 비교해봤을 때도 마쉬는 괜찮은 마켓인 것 같습니다.

 






입구가 생각보다 작아보여서 매우 작은 마켓인가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넓고 다양한 물품들이 있어 좋더라구요. 





미국 마켓에 들어서면 대부분 카트를 가지고 가는 곳 옆에 이런 살균티슈(?)가 있어 손을 닦는 것이 아니라, 카트의 손잡이를 닦을 수 있도록 비치해 두었더라구요.......조금은 신기한 일이죠....







들어서면 식품류와 냉장 식품들이 오른쪽으로 배열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지나쳐 안으로 쭉 들어가면 냉동 및 냉장 식품들이 더 많이 있죠. 제가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이곳 끝부분에 치킨을 판매하는 데 먹을 만 합니당.



물론 저처럼 짠 음식을 견디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다소 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에는 이미 롤이랑 스시들이 다 팔리고 없어서 사진 찍지 않았지만 스시와 롤도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그 바로 옆에는 다양한 샐러드(직접 만들어 놓은 것들)들을 파운드랑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돼지고기 사서 찌게랑 해 먹었었는데, 괜찮았습니다. 돼지, 소, 닭, 골고루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플때 필요한 간단한 약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눈이 간질간질해서 이곳에서 안약을 구입해서 2번 사용했었는데, 안약이 효과가 있었던 것인지 자연스레 나은 것인지 몰겠지만 지금은 멀쩡해졌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이곳에 편지지나 봉투 등 간단한 문구도 있습니다.



이곳 마쉬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이날 사러 갔었는데, 고거 사진은 찍질 않았네요. 담번에 그 아이스크림 추천을 조심스럽게 해볼게요....ㅎㅎㅎ




즐거운 날들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