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생활용품 등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waterpik Waterflosser'




한국에서 몇년전에 어금니에 했던 크라운이 떨어지면서 미국에서의 보험과 의료비에 대해 걱정되기 시작하면서 좀더 잘 관리해야 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동안도 치실을 매일 이용했지만, 물을 이용한 치실질(?)을 하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워터 플로스를 구입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79.99에 구입했어요.







상자는 그리 크지 않은 데 상자안에 여러가지 많이 들어 있더러라구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메인 기계와 여행용 포터블 기계가 2개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벽에 걸어 정리할 수 있는 수납 통과 가방, 그리고 플로스를 위한 플로서들이 있습니다.












여행갈 때도 가지고 다닐 수 있는데, 생각보다 커서 좀 귀찮을 것 같아 저는 가지고 다니진 않아요.







메인 기계 위에 물을 담는 통이 있는 데 그것을 덮는 뚜껑을 열면 안에 플로서를 넣을 수 있습니다.








 플로서 손잡이에 온오프 스위치 그리고 본체에 전체 전원 스위치, 그리고 강약 조절기가 있습니다. 저는 8이상 10이 좋은데 아내는 너무 세다고 2-3정도 하더라구요.



요것은 이 닦는 것과 또다른 느낌입니다. 잇몸속에 들어가 작은 음식물 찌꺼기, 치솔로도 제거하지 못한 찌꺼기들을 제거해주더라구요. 



저는 이 플로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매일같이 사용하기에는 다소 귀찮은 부분이 있긴 하지만, 치아건강을 위해 추천합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7/21 - 코스트코 Teeter(Inversion table), 일명 거꾸리 좋아요


2016/07/16 - 인디애나폴리스 코스트코 타이어 센터, 타이어 교환 대만족!


2014/11/30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Philips Sonicare 전동치솔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