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유학/초기 정착

미국 침실 및 거실용 스탠드 사용기

미국에 오시면 젤 먼저 구입해야할 품목 중에 이것이 들어 갈텐데요, 바로 스탠드 입니다.



제가 여러가지 제품들을 구입하여, 제품리뷰를 하면서 카테고리를 제품리부에 넣었는데 이것은 초기정착으로 넣는 이유가 초기에 구입해야할 필수품이기 때문입니다.




며칠 전 생활물품 품목에 사진을 넣었었는데, 다시한번 설명을 드리고 어떤 것을 구입하면 더 좋을 지 간단하게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미국은 조명이 아주 부실합니다. 뭐 은은한 불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미국 조명이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요.



조는 한국 형광등에 익숙한 사람이어서.... 게다가 밝은 것이 좋아서 말이죠......




미국은 천정에 조명장치를 따로 해두지 않습니다. 그래서 각자가 조명기구를 사야합니다. 조명 기구가 대게 길쭉한 스탠드 형식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구를 하나 달 수 있는 넘과 2개를 달 수 있는 넘이 있습니다.



음.... 미국에서 유학생으로 공부를 하실 분, 그리고 밝은 불빛은 좋아하신다면 2개 달린 스탠드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코스트코에 가면 오스람같이 생긴 전구 밝은 것 싸게 팝니다. 그거 사셔서 끼우시면 전기요금도 절약하고 밝게 생활 하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예쁜 스탠드를 구입하셔서 전구를 굳이 바꾸시지 않아도 되죠...ㅎㅎㅎ



참고로, 형광등 불빛이 정말 있어야 한다 하신 분은 월마트에 가셔서 형광등과 갓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학생용 공부 스탠드를 가져왔는데 위의 스탠드로 방의 불도 밝히고 공부용으로 사용해서 거의 가져온 스탠드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가지 더 말씀드린다면 한국에서 스탠드를 가져오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미국에도 다 팝니다. 아마존에 가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가볍게 눌러주시는 센스!

감사합니다.

아래에 손가락 보이시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