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유학/유학 생활

<미국 유학 생활> 인디애나폴리스 공항 - 블루밍턴 간 셔틀 버스 이용하기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블루밍턴을 가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직접 차를 운전해 가지 않을 것이라면 인디폴 공항에서 블루밍턴간 운영되고 있는 셔틀 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이 셔틀 비용은 2가지 방법으로 낼 수 있는데, 현장에서 직접 지불하거나 온라인에서 예약을 하여 지불하는 형태입니다. 그런데 현장에서 지불하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구입하고 지불하는 것이 값도 저렴하고, 자리도 미리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입 시 편도 16달러, 현장 구입시 20달러 입니다. 무려 4달러가 저렴하죠...ㅎㅎㅎ



온라인 사이트 주소는


www.soashuttle.com  입니다.



차는 2시간마다 1대씩 있습니다. 편도 예상소요시간을 1:30분 정도 잡는 것 같은데, 하차지점에 따라 시간이 좀더 이르거나 늦을 수 있습니다.



아침 8:20차를 탔는데 사람이 없고, 혼자라서 인지, 도착 지점까지 1시간 조금 넘으니까 바로 도착하더라구요. 올때는 도착 예상 시간에 맞게 도착하더라구요. 


인디폴 공항에서 렌트카 빌리는 곳으로 가서 나가면 셔틀을 타는 곳이 나옵니다. 그곳에 가서 타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




블루밍턴으로 가는 셔틀 타는 곳입니다.




요렇게 생긴 셔틀입니다. 큰 버스일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차 안 입니다.



블루밍턴 이구요. 이곳에서 다시 타고 올라왔습니당.....





이것은 시간표인데, 온라인 홈페이지에 가면 있으니 그곳을 확인하시는 게 더 좋겠죠.




가시기 전에 아래'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