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전기전자제품

추운 미국생활에 가습기 대신 슬로우 쿠커 추천!!!





이곳 인디애나 인디애나폴리스 지역은 겨울이 상당히 긴것 같습니다. 게다가 날씨도 많이 춥기도 하구요. 무엇보다도 난방으로 히터를 틀면 따뜻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더욱 건조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많이 따뜻한 것 같지도 않기도 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 가습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저는 가습기 보다 지금 포스팅하는 이런 슬로우 쿠커를 추천합니다.



저는 아마존에서 택배비 포함 25달러 안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디자인이 썩 맘에 들진 않지만 가격, 용량 등등을 고려했을 괜찮아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 슬로우 쿠커는 크게 2파트로 나뉘더라구요. 







위 아래 사진을 보시면 금방 아실 수 있을 거에요. 위에 열을 내어주는 본체와 음식을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있습니다. 그리 복잡하지 않죠.







온도 조절도 아주 단순하게 3단계가 있습니다. warm, low, high 그리고 off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여기에다가 요즘은 물과 둥글레를 넣어 끓여 마시는 데 맛도 좋고, 요즘 같이 추운 때에 항상 따뜻한 물을 마실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요 쿠커의 뚜껑을 살짝 열어 놓으면 집안 가습효과도 있고 쿠커 자체에 열이 계속 발생하기 때문에 집안 온도를 올리는 데에도 한몫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쿠커를 구입하니 3가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간만에 별점을 좀 이야기 한다면 별5개입니다. 저는 정말 만족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