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전기전자제품

전기 손난로(핫팩) 사용 리뷰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는 겨울에 무척 춥고, 겨울이 상당히 길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을이 오기 시작할 즈음부터 부랴부랴 월동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중 하나로 전기 손난로(핫팩)을 한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림1이 뒷면인데요, 하얀 케이스 안쪽에 가늘게 보이는 흰테두리가 보이시죠? 스티커 붙어있는 바로 아래부분 그 라인입니다. 바로 그 안쪽(편이상 '히터팬'이라고 할게요)이 열을 발생하는 곳이더라구요. 다른 곳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데 다른부분은 전혀 열이 발생하지 않고, 히터팬에서만 열이 납니다.

 

 

다른 곳에서는 전혀 열을 기대하실 수 없습니다.

 

 

그림2에서 보시는 것처럼 1단계, 2단계로 열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의 경우는 1단계는 걍 미지근한 정도라고 느껴지더라구요. 2단계는 옷 안쪽에 넣어 두거나 계속 살이나 바깥쪽 옷에 대고 있으면 상당히 따뜻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을 닿지 않고 있으면 그 열을 느끼기는 조금 어렵더라구요.

 

 

온라인 설명에서는 1단계로 하면 4시간인가 이상 유지된다고 하던데, 저는 발열 지속시간은 1단계로 사용해본 적은 없고 2단계로 사용해봤는데 1시간정도 밖에 되지 않더라구요.(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죠)

 

 

사이즈는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아래 어느정도 크기인지 아실 수 있으실 거에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격대비 추천할 물건은 아닌 것 같아요. 그냥 일회용 핫팩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림1)

 

 

그림2)

 

 

 

가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 주세요! ㅎㅎㅎ

포스팅 작성하는 데에 큰 힘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