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유학/유학 생활

체이스 프리덤 사파이어 카드 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



오늘은 프리덤 카드(Freedom)와 사파이어 카드(Sapphire Preferred)의 포인트를 합치는 방법 그리고 이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넘기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사실 방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쉽게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우선 프리덤 카드의 포인트를 사파이어 카드와 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파이어 카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넘기기 위해서도 반드시 사파이어 카드가 필요합니다. 



신용카드를 싫어해서 '나는 신용카드 딱 한장만 만들거야'라고 생각하신다면 저는 사파이어 카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이유는 바로 포인트를 다른 항공이나 호텔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 기능이 되는 카드가 바로 체이스에선 이 사파이어 카드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조금 안타까운 점은 연회비를 2번째 해부터는 납부해야 한다는 것인데,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이 정도의 투자는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다시한번 정리할께요. 체이스 은행의 다른 신용카드와 포인트 합산 그리고 다른 항공(대한항공 포함) 또는 호텔로의 마일리지 전환을 위해서는 반드시 사파이어 카드가 필요합니다.



자 이제 프리덤 카드와 사파이어 카드가 있다고 가정할 때, 물론 다른 카드(언리미티드 프리덤, 슬레이트 등)와 사파이어 카드가 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1. 먼저 체이스뱅크 본인의 계좌로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을 하시면 현재 가지고 있는 어카운트들 정보가 아래로 쭈욱 나타납니다.

   - 첫번째가 은행 계좌 내용, 두번째가 개설한 신용카드 들이 나옵니다.








3. 개설한 신용카드 중 사파이어 카드 정보 중 'Go to Ultimate Rewards'라는 곳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옮겨갑니다.








4. 사파이어 리워드 페이지에서 오른쪽 위 포인트 부분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위의 사진처럼 메뉴바가 나옵니다. 이때 'Combine Points'를 눌러 포인트 합산을 위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위의 사진처럼 왼쪽 'From'에서 오른쪽 'To'로 포인트를 넘길 것인지 클릭하도록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 목록이 나옵니다.



5. 왼쪽 프리덤 카드 그림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사파이어 카드 그림이 위의 사진처럼 나오면 오른쪽 사파이어 카드 그림도 클릭합니다. 그리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6. 옮길 포인트 수를 결정하고 'Review'를 클릭합니다. 저는 모두 옮길 것이라 'all my points'를 선택하였습니다.









7. 옮기기전에 최종으로 내용확인하고 'Confirm & Submit'를 클릭합니다.







8. 포인트가 사파이어 카드로 잘 옮겨졌네요.  자 이젠 다시 사파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hase Sapphire Preferred Homepage'를 클릭해서 이동해 주세요.









9. 사파이어 리워드 홈페이지로 왔네요. 여기서 상단 메뉴 중 'Use Points'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메뉴 바가 나옵니다. 거기서 'Transfer to Travel Partners'를 클릭하세요.








10. 항공사 리스트와 호텔 리스트가 나옵니다. 물론 여러분이 각각이 항공사나 호텔의 멤버십을 가지고 있어야 원하는 곳으로 포인트를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한항공으로 마일리지를 전환할 것이기 때문에 리스트 중에 대한항공의 'Transfer Points'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 대한항공 멤버십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만 미국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미국 멤버십 넘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번호가 통합되어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미국 멤버십 넘버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11. 대한항공으로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넘길 수 있는 페이지가 나왔는데요, 옮길 수 있는 최소 포인트가 1,000 단위입니다. 참고하세요. 원하시는 만큼 포인트를 적으신 후 'Continu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12. 마지막으로 최종확인을 한번 하시고,  'Confirm & Submit'를 클릭합니다.









포인트가 성공적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되었네요....ㅎㅎㅎ



13.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가셔서 마일리지가 제대로 들어왔는 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일리지를 잘 모아서 한국 가고 싶을 때, 또는 한국 갈 때 비지니스 석으로 업그레이드 해서 즐거운 여행을 해 보자구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7/25 - 미국 신용카드, 대한항공 미국-한국 왕복 티켓 만드는 방법

2016/07/19 - 유학생활, 미국 신용카드 만드는 노하우

2015/07/27 - 유학생활, 내 생에 미국 첫 신용카드 만들기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