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독일 마켓 'Heidelberg Cafe'



한국 사람들이 모여 사는 곳에는 대부분 항상 그곳에 한국인들이 애용하는 한국인 마트가 있죠.



이곳 인디애나폴리스에도 한국인 마트가 '형제식품' 그리고 한국인이 운영하는 인터내셔날 마켓 '사라가'라는 게 있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다행히 필요한 한국 물품들을 어느 정도 구입해서 잘 이용할 수 있죠.



이곳 미국은 멜팅 팟(Melting pot)이라 부르며 이민자의 나라라고 하죠. 그래서 인지 정말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와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곳 인디애나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곳에는 많은 독일인들이 이민와서 생활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그래서 이곳에도 한국인 식품점처럼 독일인 식품점이 있습니다.



Heidelberg Haus


7625 Pendleton Pike

Indianapolis, IN 46226

(317) 547-1230


http://www.heidelberghaus.com/





이 식품점에는 카페, 베이커리, 그리고 다양한 식품, 기념품, 독일어 관련 비디어 등이 있더라구요.








저기 큰 간판에 독일 패스트리 그리고 커피 바라고 있네요.....ㅎㅎㅎ








입구는 몇군데 있는데, 다 하나로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하우스 부근에는 저런 작은 바람을 이용한 조형물(?)이 있는데 참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주변에 작은 난장이 인형같은 조형물이 있구요. 날씨가 조금 흐려서 본것 보다 덜 이쁘게 나왔네요.








입구에 오밀조밀하게 꾸며 두었더라구요....ㅎㅎㅎ








안으로 들어갔더니 정말 온갖 것들이 다 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초콜렛, 과자, 캔디, 인형, 포스트 카드 등등....








위 사진에 보이시죠? 예쁜 카드들도 있더라구요. 물론 구입은 하지 않고 그냥 왔어요.






창가쪽에 테이블이 몇개 있어서 앉아서 빵이나 간단한 것들을 먹을 수 있도록 했더라구요. 



음식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았는데, 이미 점심을 어마어마하게 먹고 난터라 시도를 하지않았어요.








베이커리쪽에는 다양한 쿠키, 빵, 패스트리 등이 있더라구요. 시도를 해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이곳 빵이 맛있다고 소문 나 있어요.



다음번에 가서 빵을 좀 구입해와야 겠어요....ㅎㅎ








케익도 상당히 맛나보이죠.  미국 빵이나 케익과는 조금 달라 보이더라구요.







독일에 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겠어요....ㅎㅎㅎ 













위 사진은 까페이더라구요. 사람이 없었지만 정말 아담하고 화려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ㅋㅋㅋ 딱 제 스타일인 것 같아요....ㅎㅎㅎㅎ










이곳저곳에 작은 인형들이 있어 무슨 동화의 나라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쪽 안쪽에서 커피와 음식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오~~~  여기 독일제 소세지들이 잔뜩 있군요.....ㅎㅎㅎ










그리고 독일에서 온 다양한 식품들.......








티 같은 옷들도 있고, 재미난 그림이 있는 에이프런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독일제 넵킨...ㅎㅎㅎ.










여러가지 향신료....






3분 짜장이나 카레 같이 생긴 인스턴트 스튜나 음식들이 있구요....





벽에는 독일 관련 다양한 신문기사들로 장식해 놓았더라구요...









독일어 관련 다양한 비디오 테이프를 판매하더라구요.....



근데 요즘 VHS를 잘 사용하지 구입을 하더라도 보기가 힘들 것 같아요....ㅠㅠ



여기 구경가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또 이곳 빵과 음식이 맛있다고 하니 경험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8/15 - 미국 유학 생활 중고물품 사고 파는 필수 어플 'OfferUp'

2016/08/14 - 인디애나 인디애나폴리스 스시, 사시미, 롤을 배터지게 'Watami Sushi'

2016/08/09 -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마라톤은???!!!

2016/07/22 -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인기 짱 맛집 'Delicia'

2016/07/19 - 유학생활, 미국 신용카드 만드는 노하우

2016/07/18 - 정말 괜찮은 허리 보호대 강추!!!

2016/05/18 - 코스트코 보세(BOSE) 미니 스피커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