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전기전자제품

코스트코 보세(BOSE) 미니 스피커

 

 

 

 

 

제가 이 물건을 구입한지 벌써 5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ㅎㅎㅎ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주로 아이패드나 핸드폰으로 영상을 보거나 아이패드와 티비랑 연결해서 볼 때가 많았는데요.  기계 자체 스피커로 듣는 것이 그닥 썩 맘에 들지 않았어요.

 

 

소리가 작거나 사운드가 이어폰이나 헤드폰으로 들을 때보다 훨씬 음질이 떨어져서 영화를 볼 때나 음악을 들을 때마다 많이 많이 아쉬웠죠.

 

 

그래서 정말 오랫동안 고민고민하다가 작은 휴대용 스피커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아마존이나 코스코를 기웃거리며 열심히 살폈는데, 제 눈에 보세 미니 스피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몇몇 곳에서 다른 스피커들 음질도 들어보고 했지만 이 녀석 음질이 상당히 괜찮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아내의 허락을 받고 ㅎㅎㅎ    구입을 했죠.

 

 

코스트코에서 $159.99(세전)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사실 제가 이 물건을 구입한 이후 보세에서 같은 종류의 새버젼이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 당시 가격이 199불 정도 하더라구요.

 

 

몇불 더 주고 새로 구입해야 하나 고민을 잠시 했긴했어요. 몇가지 기능이 더 나아 보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40불이나 더 주기에는 조금 부담되어서 그냥 맘을 접고 이 녀석을 기쁘게 잘 사용하고 있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던 것을 그대로 들고 왔는데요. 박스가 아주 심플하네요.

 

 

 

 

 

 

박스를 열었더니 작은 상자가 세개가 더 있네요, 각각의 상자에 스피커와, 크래들, 충전기가 들어 있었습니다.

 

 

 

 

물건이 정말 심플하네요. 뭔가가 더 있을 것 만 같은데.....ㅎ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버튼은 파워, 음소거, 볼륨 업 앤 다운, 블루투스, Aux 이게 끝입니다.

 

 

들면 약간의 무게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튼튼하게 느껴집니다. 재질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메탈인것은 확실합니다.

 

 

 

 

 

 

스피커 앞쪽에 저렇게 딱~  BOSE 라고 쓰여있죵!

 

 

 

 

 

 

위의 사진을 보시면 옆쪽면에 충전기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단자와 외부입력 단자가 하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뒷면인데요, 앞면하고 똑같이 생겼죠, 다만 글씨가 없다는 것......

 

 

바닥에 충전단자가 있어서 크래들에 올리면 바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 것 같아요. 제가 시간을 재어보지는 않았지만 2시간이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시간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충전해서 저녁까지 중간중간 쉬지만 사용할 만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음질이 정말 좋더라구요. 이 녀석으로 복면가왕을 아주 즐겁게 시청을 하고 있답니다. 사실 이 녀석 없을 때는 복면가왕을 전혀 보지 않았었는데, 이 녀석 구입 이후 복면가왕을 시작했죠.

 

 

아이패드로 듣지 못했던 베이스와 좀더 섬세한 음을 듣게 되어 너무 너무 기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니 휴대용 스피커로 저는 이 녀석을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들어봤던 다른 스피커와 비교할 때 이 녀석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가격이 다른 휴대용 스피커와 비교할 때 많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경제적으로 좀더 여유가 되신다면 이 녀석의 뉴버젼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 사용하시기에 훨씬 편리하실 것 같아요. 음질은 들어보지 않았지만 이 녀석보다 좀더 개선 됬으리라 생각이 드네요.....ㅎㅎㅎㅎ

 

 

좋은 녀석으로 음악을 듣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더라구요.

 

 

모두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5/09/27 - 마이크로소트에서 구입한 Asus Zenbook UX305F 사용 리뷰

 

2015/08/19 - Jabra freeway 블루투스 자동차 핸즈프리 리뷰

 

2016/05/12 - iPhone 5 배터리 교환, 정말 쉬워요!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