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전기전자제품

아주 쓸만한 셀카봉(셀피스틱) 추천



제가 얼마전에 한국에 다녀왔는데요. 한국에 들어가면 사진 많이 찍고 와야지 하는 마음을 갖고 큰 맘 먹고 셀카봉(Selfie Stick)을 하나 구입했어요.



어떤 넘을 고를까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넘을 하나 보게 되었어요. 바로 그넘이 지금 소개해 드리는 이넘입니다...ㅎㅎㅎ



우선 저는 아마존에서 구입을 했구요. 가격은 $18.99입니다. 



셀카봉 이름은 MPOW.



다른 셀카봉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지만 막상 이용을 해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거에요. 






우선 택배를 받고 포장을 뜯고 보니 안에 이렇게 예쁜 셀카봉 상자가 들어 있어요.






상자안에 내용물은 아주 심플합니다. 셀카봉 1개, 충전 케이블 1개, 그리고 설명서





위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셀카봉 손잡이 아랫부분에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스트랩이 있습니다. 



펼치지 않은 상태의 길이는 18cm, 펼친 최대길이는 81cm 이네요. 18센치미터이니 상당히 대하기 좋은 크기이죠. 저도 이번에 한국 갔을 때 계속 가지고 다녔는데, 다른 셀카봉들 보다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펼쳤을 때 81센치라서 길이도 상당히 긴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셀카봉의 장점은 블루투스를 이용해 핸드폰과 연결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 5를 사용하고 있는데 손쉽게 연결이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연결 이후 버튼 클릭으로 쉽게 촬영이 가능하구요.  촬영을 하지 않을 때는 자동적으로 수면모드(배터리 절약 모드)로 들어가서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제가 한국에 들어가서 사진을 많이 찍으려 했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찍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한달 반동안 간간이 이용하면서 한번도 충전을 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왔답니다.



만약 셀카봉 구입을 원하신다면, 바로 요녀석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이전에 작성한 글도 읽어 보세요~~~!


2014/11/30 - [제품리뷰/생활용품 등]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Philips Sonicare 전동치솔


2014/11/21 - [제품리뷰/어플리케이션] -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제품 사용 설명서는 여기에요!


2014/03/26 - [제품리뷰/컴퓨터/핸드폰 등] - 미국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한 iPad Air 개봉기


2013/12/24 - [제품리뷰/전기전자제품] - Car Mp3 Player FM Transmitter 사용리뷰


2013/12/19 - [제품리뷰/전기전자제품] - 모토로라 Roadster 블루투스 스마트 핸즈프리 스피커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