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정말 맛있는 중국요리 집





얼마 전 복숭아 따러 농장에 갔다가 오는 길에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정말 맛있다는 중국집을 다녀왔습니다. 



추천하신 분의 말에 의하면 이곳 짜장면과 짬뽕이 인디애나에서 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정말 기대하면서 식당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이동하는 도중 들어보니 이곳 사장님이 화교 출신이라고 하시더라구요. 



China Garden


7015 S Madison Ave

Indianapolis, IN 46227


317-781-0943






미국에서 한국 식당이나 이런 중국 식당을 들어갈 때마다 느끼는 일이지만 왜이렇게 입구가 허술하게 생겼는지..... 입구 인테리어는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 식당도 입구는 그다지 예쁘고 깔끔하단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서니 상당히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한국 중국식당 비슷하기도 하구요...ㅎㅎㅎ






이곳에서 주문할 때 영어로 주문하지 않고 한국말로 주문을 할 수 있더라구요. 화교분이셔서인지 한국말을 아주 잘하시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짜장면과 짬뽕이었습니다.





짜장면은 면과 짜장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한국의 간짜장 비슷하죠...ㅎㅎㅎ






짬뽕은 2종류가 있었는데, 하나는 매운맛, 하나는 맵지 않은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위의 사진의 짬뽕은 맵지 않은 맛이구요. 아래 사진은 매운 맛입니다.



저는 매운 맛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어서인지 아래 매운 짬뽕도 사실 그리 매운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제가 짜장과 짬뽕 모두 다 맛을 보았는데, 정말 맛있고 괜찮았습니다. 추천 해주신분의 말씀이 맞다는 생각을 했죠.  사실 이전에 다른 중국 집을 갔을 때와는 사뭇 달랐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이 이전에 제 블로그에서 소개했던 집보다 맛도 분위기도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이렇게 단무지와 양파를 먹을 수 있도록 주어서 더욱 맘에 들더라구요...ㅎㅎㅎ



가격은 정확히 얼마 정도인지 잘 모르겠네요. 추천해 주신분이 사주신 것이라.....ㅎㅎㅎ



뭐 가격이 다른 중국집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ㅎ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중국 음식이 생각난다면 이곳 또한 추천합니다.




아! 혹시 한국의 맛과 동일한 맛을 생각하시고 그 맛을 기대하신다면 아주 조금은 다를 수 있으니 그점 기억해 주세요....ㅎ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읽어봐주세요!


2013/05/10 -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 인디애나폴리스 짬뽕 먹을 수 있는 중국집

2014/11/20 -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 미국 인디애나폴리스 한국인 식당 '반도'

2013/12/06 -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 인디애나폴리스 미국 부페 식당 'Golden Corral'

2013/08/30 -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 인디애나폴리스, 진정 맛난 쌀국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