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이탈리 젤라또 가게 'Cafe Nonna'




인디폴에 많은 식당과 가게들이 있지만 잘 다니질 않았어요. 넉넉하지 않은 학생이기도 하고 아내를 두고 혼자 다니기도 그래서 외식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랬는데 최근 여러 맛집들을 다니게 되네요. 


여기도 그 맛집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어요.  



Cafe Nonna


629 Virginia Ave

Indianapolis, IN 46203


317-986-6904


www.cafenonnaindy.com






이 까페는 인디에서 친하게 지내고 있는 동생이 알려줘서 같이 갔는데, 이탈리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맛이 참 좋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제가 아이스크림 사진을 안찍었네요.  분명히 찍은 것 같았는데...ㅠㅠ







인디폴에 Fountain square 라는 지역이 있는데 요 지역에 맛난 음식점도, 괜찮은 까페도 있어요.  시간되시면 여기 아이스크림 가게 갈 때 근처도 살살 다녀보세요. 나름 맘에 드실 거에요....ㅎㅎㅎ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값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맛있어서 먹을만 합니다...ㅎㅎㅎ






여기도 로컬 젤라또 가게라서 그런지 역시 종류는 다양하지는 않더라구요.







가셨을 때 조금씩 맛을 볼 수 있으니 트라이 해보세요.







까페 전체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아주 괜찮아요.









제가 여기에 아는 동생 2명(여자아이들)과 같는데, 요 가게 사장님이 먹을만한 조그만한 케익 조각을 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저에게는 주는게 아니고 레이디에게만 주는 거라며.....ㅠㅠ



저는 맛을 못 봤습니다....ㅠㅠ








이 날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오후 2-3시 즈음 갔었거든요. 







정말 괜찮은 젤라또 가게니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 여기를 들려보시길.....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7/30 - 인디애나폴리스 맛있는 로컬 아이스크림 가게 'Brics'

2014/01/04 - 인디애나폴리스, 녹차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

2016/07/24 - 인디애나폴리스 유명한 로컬 빵집 'Long's Bakery'

2016/07/15 - 인디애나폴리스 맛집 'La Parada'

2014/12/02 - 미국의 A Baker's Dozen은 특별함이 있다!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