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조지아(Georgia)

조지아 주 스테이츠보로 중고 물품 점 'Goodwill'




예전에 Goodwill에 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다시한번 하는 이유는 인디애나가 아니고 스테이츠보로라는 지역에 있는 굿윌을 소개하고 싶어서 입니다.



스테이츠보로(Statesboro)에는 'Goodwill' 스토어가 하나 있더라구요.



굿윌 스토어는 한국의 아름다운 가게와 같은 곳인데, 사람들에게 물품을 후원받아 깨끗하게 잘 정리하여 저렴하게 사람들에게 물건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지역에 따라 들어오는 물품의 질이나 양이 매우 다르죠. 




Goodwill


245015 US-80

Statesboro, GA 30461


912-489-8095




네비게이션으로 찾아갔는 데 코너에 주유소가 있는데 바로 옆길로 알려줘서 없어진 줄 알았는데 다시 나와서 조금 더 10미터 정도 더 올라가보니 있더라구요.






겉에서 보기에는 상당히 작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물건이 별로 없을 것 같단 생각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안으로 들어가니 상당히 크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서면 지금 보이는 간판 뒷쪽에 카운터가 있구요. 오른쪽으로는 주로 모자, 가방, 책 등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왼편으로는 옷들, 생활용품들이 있구요.






이 스토어는 옷들을 정말 잘 정리해 두었더라구요. 옷도 색깔별로 정리를 해두어서 고르게 편하게 되었더라구요.








가방들도 있는데, 양은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여긴 책과 CD 이런 것들이 있는데, 앉아서 보도록 테이블도 있네요....ㅎㅎㅎ








아이들 장난감도 있구요.







테이블이나 트레드밀, 의자, 다양한 물품들이 있는데, 이 스토어는 양이 그리 많지 않는 듯 합니다. 옷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인디애나의 스토어에는 가전제품이나 전기 제품도 많았었는데, 여기서는 찾아보기 힘들드라구요.







접시들이 많죠. 



저는 여기서 비누 그릇으로 쓸만한 것을 하나 1불주고 사왔어요....!






모든 물건들을 가져오려면 돈이 많이 드니까 이곳에서 오셔서 저렴한 가격의 중고물품을 쓰시다가 이사갈 때 버리고 가거나 아니면 이곳에 기부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기부하면 기부영수증 주니까 나중에 세금 공제할 때 첨부하면 좋겠네요....ㅎㅎㅎ







굿윌 바로 옆에 Lowe's가 있더라구요.  집과 관련한 모든 것들이 저기 다 있으니 수리하거나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저기서 구입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스보에서 보통 일년정도 생활하니까 굳이 힘들게 모든 물품을 챙겨오지 말고 여기서 저렴하게 사용하다 다시 팔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어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10/12 -  조지아 스테이츠보로 일식당 'Tokyo'

2016/08/15 - 미국 유학 생활 중고물품 사고 파는 필수 어플 'OfferUp'

2016/08/09 -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마라톤은???!!!

2016/07/25 - 미국 신용카드, 대한항공 미국-한국 왕복 티켓 만드는 방법

2013/12/10 - 미국, 저렴한 주유소 찾기 필수 어플 'GasBuddy'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