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조지아(Georgia)

조지아주 스테이츠보로 월마트가 2개 뿐...ㅠㅠ




스테이츠보로가 워낙 작은 타운이다 보니 다른 큰 마트는 없고, 월마트만 2개가 있네요....ㅠㅠ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그나마 월마트도 슈퍼센터 하나, 네이버후드 하나네요.



Walmart Supercenter


730 Northside Dr E

Statesboro, GA 




Walmart neighborhood


349 Brampton Ave

Statesboro, GA




슈퍼센터는 생활에 필요한 온갖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상당히 규모가 큰 곳이구요. 네이버후드는 식생활 관련한 그로서리들을 주로 판매하는 곳으로 규모가 슈퍼센터보다 훨씬 작아요.





이곳이 월마트 슈퍼센터인데요. 겉에서 봐도 규모가 조금 커보이죠?





근데 안으로 들어갔더니 모든 물건을 다 집어 넣어 놓겠다는 느낌으로 공간이 꽉찬 느낌이더라구요. 






여기는 이렇게 넓게  해놓고 물건 선반대 사이는 조금 좁더라구요.....


그래도 다행히 웬만한 물건은 거의 있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ㅎㅎㅎ





뭐 없는 물건은 아마존에서 구입하면 되니까 그리 큰 문제는 아니지만은요...






그래도 눈으로 직접 보고 손으로 만져보면서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요...ㅎㅎ








여기에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총과 총알도 이 월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권총류는 보이지 않았고, 라이플 종류더라구요....ㅠㅠ







냉장보관용 음식들도 다양하게 있고 딱히 걱정할만한 것 같진 않아요.







고기도 그닥 나빠보이지 않구요. 근데 한국분들은 여기보다 다른 정육점 같은 곳에서 고기를 많이 산다고 하더라구요.  그곳은 다음번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다양한 야채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아쉬운 점은 배추와 무를 판매하지 않는 다는 거에요....ㅠㅠ


다행히 작은 쪽파 같은 것은 판매하더라구요.  제가 네이버후드에서 판매하는지 봤는데 거기서는 파도 안팔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참 다행인 것은 적상추를 판다는 거에요.....ㅋㅋㅋ



상추쌈이나 삼겹살 파티를 할 수 있겠어요....ㅎㅎㅎ







아래 사진에 보이는 곳이 네이버후드에요. 두 월마트 간의 거리가 그리 멀지 않아 차로 5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저는 이곳이 아파트랑 가까워 여길 자주 갈 것 같아요....ㅎㅎㅎ






들어서자마자 왼편에 이렇게 야채 코너가 있네요. 좋구만요....ㅎㅎㅎ





작지만 델리와 베이커리도 있고....  뭐 전 여길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아서가 아니군요.... 베이커리에 치즈케익, 특히 조각 치즈케익이 괜찮았는데.... 파는지 몰겠네요....ㅎㅎㅎ











식품류들이 주욱 있는 것이라 다른 마켓과 별반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월마트를 둘러보고 나오는데, 주차장에 아주 큰 글씨로 한글이 적힌 차를 보고 완젼 깜놀했어요...



그래서 일단 막 사진을 한장 찍었죠....ㅎㅎㅎㅎ






차를 타고 출발하려고 하는데, 차주가 나오시길래 인사를 했더니 한국분이시더라구요...



아틀란타에서 운전학원을 하시는데 스보에서 며칠 일하시고 아틀란타를 왔다갔다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운전연습 필요하신 분은 이 분에게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ㅎ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10/16 - 조지아 주 스테이츠보로 중고 물품 점 'Goodwill'

2016/10/12 -  조지아 스테이츠보로 일식당 'Tokyo'

2016/08/15 - 미국 유학 생활 중고물품 사고 파는 필수 어플 'OfferUp'

2016/08/09 -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마라톤은???!!!

2016/07/25 - 미국 신용카드, 대한항공 미국-한국 왕복 티켓 만드는 방법

2013/12/10 - 미국, 저렴한 주유소 찾기 필수 어플 'GasBuddy'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