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자동차 헤드라이트 복구 업체




2년 전에 아마존에서 실배니아 헤드라이트 복구 키트를 구입해서 사용했는 데, 2년 정도가 지나니 다시 예전처럼 헤드라이트 렌즈가 지저분하게 되어 투명도가 너무 낮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시 실배니아를 사서 해야하나 고민하던 중 미국인 친구가 자신도 헤드라이트 렌즈 복구해야 한다고 하면서 다운타운의 한 업체에서 자신의 차를 150불에 해주기로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며칠 뒤 차 두대를 하면 각 100불씩 해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하기로 했습니다. 100불에 라이프 타임 서비스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니까 요차 폐차 할 때까지 계속 같은 서비스를 해주는 것이죠.







업체 연락처는 위의 명함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








사진에 보시면 위는 왼쪽 라이트인데, 이것은 오른쪽에 비해 좀 덜 더러워 졌네요. 




하지만 아래사진 처럼 오른쪽은 많이 더러워서 외관상도 보기 좋지 않고 불빛 투과율도 상당히 낮은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라이트를 깨끗이 하기 위해 렌즈 주변에 종이 테이프를 붙여서 다른 부분은 상하지 않도록 하더라구요.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헤드라이트 복구 키트를 구입하면 그 안에 사포와 코팅액 같은 것이 들어 있는데, 이분은 좀더 많은 사포, 연마제, 왁스를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전화해서 예약을 했더니 우리집 앞 주차장으로 이 분이 직접 오셨어요. 제 차와 친구 차량을 나란히 세워서 작업하기 좋도록 했습니다.









두꺼운 사포부터 미세한 사포까지 여러장을 사용하여 라이트 렌즈 표면을 갈아 준 후 연마제를 이용해 렌즈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닦아 주더라구요.



마무리로 왁스를 발라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짜짠~~~!







렌즈 때깔이 완젼 달라졌네요!!!!


ㅎㅎㅎ



시원하게 라이트 속이 잘 보이네요!








아저씨 말로는 투과율 100%일 거라고 이젠!


그래서 훨씬 더 밝을 거라 하더라구요.






제가 요거를 하고 난 이후 저녁에 운전을 해보면 확실히 라이트가 좀더 밝아진 것을 느낍니다.







외관상으로 봐도 거의 새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보이기도 하구요.



새 안경을 착용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ㅎ




자동차 라이트가 지저분해서 밤에 불밝기가 어둡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여기서 라이프타임 서비스로 이것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차 시간은 30분 정도 이내에 끝난 것 같습니다.



그럼 안전운전 하시자구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8/17 -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자동차 윈도우 썬팅(틴팅)했어요!

2016/08/16 -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독일 마켓 'Heidelberg Cafe'

2016/08/15 - 미국 유학 생활 중고물품 사고 파는 필수 어플 'OfferUp'

2016/08/09 -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마라톤은???!!!

2016/08/01 - 인디애나폴리스 카날은 포켓몬고(Pokemon go) 전쟁 중

2016/07/25 - 미국 신용카드, 대한항공 미국-한국 왕복 티켓 만드는 방법

2013/12/10 - 미국, 저렴한 주유소 찾기 필수 어플 'GasBuddy'

2015/07/28 - 인디애나폴리스, 주말을 즐기는 그들만의 노하우!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