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맛있는 로컬 아이스크림 가게 'Brics'




한국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데, 미국에 살면서 한국 아이스크림이 정말 그립네요. 



유학 초반에 한국의 쭈쭈바 같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길래 샀는데, 저는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 제 입맛에 맞질 않아서,,,,,ㅠㅠ



아무튼 제가 아이스크림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지금 살고 있는 인디애나폴리스에서는 한국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먹는게 쉽지도 않아서 안타까운데, 다행히 맛있는 로컬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어 괜찮네요....ㅎㅎㅎ




이 아이스크림 가게는 브로드 리플에 있어요.



Brics


901 E 64th Street

Indianapolis, IN 46220


317-257-5757




토요일 저녁 무렵이어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물론 이 아이스크림 가게는 평일에도 보통 사람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가게 바깥쪽 테라스에서 앉아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더워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바깥쪽에서 간단한 음료를 판매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아이스크림을 사려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사진에 보이는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합니다.....ㅎㅎㅎ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있지만 금방금방 사가기 때문에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메뉴가 좀 다양하게 있어서 일단 어떻게 무엇을 먹어야 할까 고민을 하느라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ㅎㅎㅎ









아이스크림을 사기 위해 줄 선 사람은 많은 데, 가게 안에 앉아서 먹는 사람들은 그닥 많지 않았어요. 대게 콘을 사서 나가는 사람들이 많기도 해서 그런것 같았습니다.









로컬 아이스크림 가게여서 대형 아이스크림 가게처럼 특별한 룰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줄 때, 그래서 저희는 세가지 맛을 시켰어요.







그리고 이곳은 Vegan을 위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베간 그린티를 시켰는데, 약간 녹차의 향이 상당히 약하더라구요.






안타까운 점은 베스킨라빈스 처럼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릴 때 심심할 까봐 테이블위에 게임처럼 즐길 수 있을 만한 것들을 놓아 두었더라구요.






위 아래 사진에서처럼 테이블위에 놓인 저것을 보면서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두었더라구요...ㅎㅎㅎ











위의 이 아이스크림이 제가 주문했던 것인데 3가지 맛을 했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 맛이 대체적으로 순하더라구요. 그래서 먹기에 정말 괜찮았습니다.



브로드 리플에 자주 가지 않지만 갈 때마다 들려야 겠어요......ㅎ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4/01/04 - 인디애나폴리스, 녹차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

2016/07/24 - 인디애나폴리스 유명한 로컬 빵집 'Long's Bakery'

2016/07/15 - 인디애나폴리스 맛집 'La Parada'

2015/07/25 - 인디애나폴리스 맛집 O'Charley's 를 소개합니다

2014/12/02 - 미국의 A Baker's Dozen은 특별함이 있다!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