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에서 가까운 공원 'Garfield Park'




제가 참여하고 있는 한 단체에서 써머 파티를 한다고 연락이 와서 참여하였습니다. 이 파티를 하였던 곳은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에서 가까운 가필드 공원이라는 곳에서 했습니다.



이 곳이 다운타운에서 그리 멀지 않아 친구들이 단체 모임을 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이 공원을 간단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ㅎㅎㅎㅎ




Garfield Park


2505 Conservatory Dr

Indianapolis, IN 46203


317-327-7220


http://www.garfieldparkindy.org/







가필드 공원에 4개의 쉘터가 있어요. 이 쉘터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바로 옆에 그릴이 있어 미국 스타일의 음식들을 해 먹을 수 있죠. 



물론 은박지나 몇가지 재료를 준비하면 얼마든지 삼겹살도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위의 지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쉘터 4개, 플레이 그라운드, 아트센터, 패밀리 풀장, 식물원 등이 있구요. 매주 토요일에 파머스 마켓이 5월부터 10월까지 열리더라구요.






여기는 공원 중앙에 있는 쉘터인데, 파고다 쉘터이더라구요.  상당히 넓어 단체가 모임하기에 괜찮겠더라구요.


아래 사진에 보면 그릴 보이시죠?  단체 모임시 게임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요즘 같은 날에는 조금 덥겠지만요....ㅎㅎㅎ






저멀리 아트센터가 보이네요.  제가 간 날에는 문을 열지 않았더라구요.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이 파고다 쉘터입니다.







아트 센터 아래 쪽에 굉장히 큰 쉘터가 하나 있었는데 100명 이상 모임을 하기에도 충분해 보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이 아트 센터 사진입니다.









매주 토요일 5월 부터 10월까지 하는 파머스 마켓인데요. 12시 무렵에 하는 것 같습니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하는 지 시간은 정확히 모르겠네요.  그걸 살펴보지 않았군요....ㅠㅠ







파머스 마켓 사이즈가 그닥 크지는 않더라구요. 








10분이면 다 돌아볼 정도 였으니깐요....ㅎㅎㅎ









파머스 마켓 열리는 곳 바로 근처에 가필트 콘서바토리가 있어요.  온실 입장료는 1인당 2불입니다.  







온실 바로 앞쪽엔 분수와 화단이 있어 정말 이쁘더라구요. 아마도 여기서 야외 결혼식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예쁘게 나오질 않았지만 날씨가 좋아서인지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공원에 야외 수영장이 있는 데 놀만하겠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왔더라구요.








이곳 아쿠아틱 센터는 얼마인지 잘 모르겠네요.







사실 제가 아파트에 풀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4년을 살면서 한번도 가지 않았었는데, 여기를 갈지가 의문이 듭니다만 가족 단위로 이곳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쿠아틱 센터 바로 옆에는 농구장이 있어 농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농구하고 풀장으로 가도 괜찮겠네요....ㅎㅎㅎ




가족간이나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있어요!


2016/07/24 - 인디애나폴리스 유명한 로컬 빵집 'Long's Bakery'

2016/07/15 - 인디애나폴리스 맛집 'La Parada'

2015/07/28 - 인디애나폴리스, 주말을 즐기는 그들만의 노하우!

2013/12/29 - 인디애나폴리스, 스포츠를 좋아하는 미국인들이 자주 가는 레스토랑

2013/08/27 - 세계에서 젤 큰 돼지 보러 모이는 미국인들

2013/05/06 - 인디애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에는 범블비가 있다!

2013/05/04 -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의 아름다운 카날


'베스트 공감 '을 눌러 카이로스에게 기운을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