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인근 카멜 요거트 아이스크림 가게

인디애나폴리스 다운타운엔 생각보다 갈만한 곳도 많지 않을 뿐더러 가격도 그리 저렴한 것 같지 않은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인디애나폴리스에 사는 분들도 대부분 윗쪽 카멜이나 피셔스 지역으로 쇼핑이나 여가를 즐기려 가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카멜과 피셔스는 아이들 교육환경도 좋고, 집들도 대체적으로 좋아서 이곳에서 한국인 분들이 많이 사시더라구요. 



아무튼 쇼핑이나 먹거리, 놀거리들도 대체적으로 인디애나폴리스 지역 중에서도 북쪽이나 카멜과 피셔스쪽에 몰려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우연찮게 카멜로 가게 되었는데, 맛난 중국요리를 먹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로 가게 됬는데 너무나도 맛나게 가게가 이뻐서 간단하게 소개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사실 중국요리집도 사진 찍어서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그만 배고파서 먹는데 정신이 팔리다 보니 사진 한컷 안찍어서 못올리게 됬습니다....ㅠㅠ  다음 기회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우선 다운타운에서 Meridian Street를 타고 북쪽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W Carmel Dr에서 빠져 바로 오른쪽 쇼핑 타운으로 들어 가니 있더라구요.



 

가게명 : Yogurtz


12561 N Meridian Street Carmel, IN

317-853-6600






이곳이 요거트 아이스크림 가게 입구입니다. 





입구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예쁜 트리를 장식해 놓았더군요. 가게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지금 보이는 왼쪽 벽에 있는 것들이 아이스크림을 셀프로 받을 수 있도록 해 놓은 것입니다. 아주 깔끔하죠? 저는 종업원이 직접 퍼 주는 것보다 이렇게 셀프로 받는 것을 보니 더 깔끔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여기 보시는 것처럼 아이스크림 기계 위에 각각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종류를 표시해둬서 찾기도 싶구요. 무엇보다도 좋은 점은.....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샘플로 맘껏 시식을 해볼 수 있다는 점~~~~!




요거요거 보이시죠? 아주 작은 컵을 여러개 주더라구요. 그래서 샘플 컵으로 각각의 아이스크림 맛을 직접 다 맛보고 컵을 가져다가 자신이 원하는 아이스크림과 양을 정해서 받으면 된답니다. 아~~ 이거 보니 다시 또 먹고 싶어지네요!






자 여기는 아이스크림에 올릴 다양한 토핑들이 놓여 있는데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면이 모두 각각 다른 토핑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자신의 기호에 따라 컵에 채운 후 직원에게 주면 저울에 무게를 재어서 무게 만큼만 값을 매겨 계산합니다. 토핑과 아이스크림 가격이 다르지 않고 동일하게 무게로 가격을 매깁니다.



저는 토핑을 하는 것보다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해서 아이스크림만 먹었답니다. 







이 곳 인테리어와 색깔이 어찌나 예쁘던지,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아래 보시면 네명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의자와 조그만한 테이블... 아주 깜직하죠!







이것은 제가 먹은 아이스크림인데요. 스트로 베리와 요거타트(기본, 플레인? 뭐 그런거이더라구요.)입니다. 전 스트로베리가 젤 맛나더라구요....ㅎㅎㅎ 




보통 일반 테이블과 의자들인데 흰색으로 통일 시켜 너무나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여긴 아이들을 데려오면 아이들이 이곳에서 먹고 놀 수 있도록 조그만하게 만들어 놓은 공간이에요. 사진에 보시면 칠판도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그림을 그리고 낙서할 수 있어 좋아하더구요.




아~~ 다시 봐도 정말 깔끔하고 예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습니다.



음 이곳, 요거츠는 추천별로 말씀드린다면 별5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요거트와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습니다. 게다가 먹기 전에 작은 컵으로 마음껏 시식해 볼 수 있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안타깝게도 이 좋은 아이스크림 가게가 인디애나폴리스엔 없다는 사실입니다....ㅠㅠ



IUPUI에서 30분이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니...한번 도전해 보세요.... 노력이 아깝지 않을 거에요!




가시기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