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국 가공 식품

<미국 유학 생활> 코스트코 레토르 식품 Campbell's

장보러 코스트코에 갔다가 시식코너에서 맛을 보게 되었는데, 통조림 식품 치곤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1팩을 그자리에서 바로 업어 왔습니다. 



1팩에 8개의 캔이 들어 있는데, 4개는 치킨 누들이구요, 4개는 치킨과 밥입니다. 제가 코스트코에서 시식을 해봤던 것은 밥이었습니다. 제가 이것을 구입하게 됬던 이유는, 미국에 와서는 점심을 사먹기 보단 거의 도시락을 싸기 때문에 도시락 싸는 것이 상당히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무엇을 도시락으로 쌀까 고민하던 중에 이 통조림을 보게되었거든요. 그래서 밥을 맛 볼 때 여기다가 밥을 해서 조금 더 넣어 먹으면 좋겠구나 생각을 했었답니다....ㅎㅎㅎ






2종류의 선택 중에 저는 먼저 먹어보지 않는 누들을 선택했습니다. 아래 보이시죠? 보통 한국 참치캔 처럼 따기 쉽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캔은 딴 후 냄비에 부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작은 국그릇 하나정도 되겠더라구요. 






냄비에 부어넣은 후에 다시 끓여 주었습니다. 내용물이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구요. 국물은 약간 아주 묽은 카레 같은 느낌이 나고 맛도 살짝 비슷한 것 같습니다. 



누들이라고 해서 어떤 누들이 들어 있을까 궁금했는데, 한국에서 수제비용으로 판매하는 떡 같은 것이 들어 있더라구요. 맛은 밥으로 된 것을 먹을 때 보다 조금 덜하더라구요. 누들이 그리 맛있지도 않고 혼자 먹기는 양으로도 다소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좀더 배불리 먹기 위해선 여기에다가 누들이나 밥을 추가하여 같이 끓여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