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국 가공 식품

유학생활,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살사소스 활용법





미국에서 살다 보니 다양한 요리 그리고 다양한 음식의 혼합을 도전하게 되더라구요. 이게 다 살자고 하는 짓인데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살사소스의 활용법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보통 살사소스에 나초를 찍어먹는 용도로 활용을 했습니다. 코스트코의 살사소스는 그다지 짜지 않고 맛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살사소스를 코스트코에서만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해서 바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많이 먹고 얼마 남지 않았네요...ㅎㅎㅎ



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살사소스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 할게요.



1. 볶음밥 소스로 활용한다.


   제가 지난 제 게시글 중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냉동야채들로 볶음밥을 만들면 너무 쉽다고 말씀드린적이 있는데요. 그때 다른 양념이나 소금 필요없이 김치국물을 넣으면 맛나게 먹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김치국물 없이 밥과 냉동야채를 볶다가 이 살사소스만 넣어 밥을 볶으면 또다른 별미가 된답니다. 비쥬얼은 한국인데, 맛은 서양요리 먹는 듯하답니다. 



  제 생각엔 살사소스 최대의 활용법이 아닌가 싶어요....ㅎㅎㅎ








2. 타코를 만들때 넣는다.


  타코를 만들 때 다양한 소스를 넣기도 하지만 살사소스를 넣으면 그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3. 나초에 찍어 먹는다.


  이건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아시겠죠! ㅎㅎㅎ




집에 살사 소스 하나만 사다 놓으면 저녁에 입이 궁금할 때 비스켓이나 나초에 찍어 먹을 수 있고, 도시락용 또는 집에서 맛난 볶음밥을 해먹고 싶을 때 이 소스를 사용하면 그다지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만들 수 있어 킹왕짱인듯 합니다.




유학생 여러분, 집에 살사소스 하나 비치해 두세요. 정말 유용할 거에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