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컴퓨터/핸드폰 등

윈도우8 탑재 Asus X202E 노트북(랩탑)




지난 10월 26일 윈도우8 발매와 함께 출시된 아수스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발매하기 전에 먼저 선 주문을 했지만 며칠동안 발송되지 않고 있어 새롭게 구입을 하여 지난 주에 뜨끈한 이 물건을 받게 되었지요! ㅎㅎㅎㅎ

 

 

 보는 것처럼 생각보다 박스가 그다지 크지 않더군요! 정말 박스와 컴퓨터만 들었다는 이야기이겠죠!

 

박스 속에 스폰지같은 충격방지 재질로 싸여 있던 것을 벗겨내었습니다. 깔끔하죠? 

 

키보드는 분리식으로 되어 있어 마치 애플 제품을 연상케 하더구요! 물론 터치패드와 알루미늄 제질 같은 판이 있어 더더욱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 하더라구요! 

 

안타깝게도 초기 세팅화면을 찍지 못해서 일부 프로그램을 세팅한 화면을 올리게 되었네요! 아무튼 그래도 UI가 상당히 깔끔하면서 좋은 것 같아요! 윈도우8은 타블렛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보기 좋습니다. 엄청 큰 저 아이콘 하나하나가 어플리케이션이니 어르신들에게 더 쉽지 않을 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 사용자 환경이 아직 익숙치 않아서 다소 헷갈릴 수 있겠지만요!

 

마지막으로 옆모습을 찍어봤는데요, 옆도 상당히 예쁘게 잘 빠진 듯 합니다.

 

사양은:

LCD : 11.6인치, CPU : i3, HDD : 500G, RAM : 4G, Weight : 1.3kg 정도

 

제 아내가 기존에 썼던 노트북이 너무 무겁다고 해서 좀 가벼운 녀석으로 한번 골라 봤는데 외관상으로는 모든 게 참으로 만족스럽네요! 

 

 

 

가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 주세요! ㅎㅎㅎ

포스팅 작성하는 데에 큰 힘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