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카멜(Carmel)

인디애나주 맛집 Bub's 버거




햄버거도 이렇게 다양하게 있다는 것을 미국에서 절실히 느끼네요....ㅎㅎㅎ  



미국 햄버거는 버거도 조금 짜기도 하고, 야채를 너무 조금만 줘서 잘 사먹지 않겠되는데, 몇몇 괜찮은 패스트 푸드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보다 더 맛있고 좋은 것은 역시 수제 버거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디애나주에도 맛집으로 알려진 버거집이 하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인디애나주에만 있는 버거집이죠....ㅎㅎㅎ



Bub's burgers & Ice Cream


http://www.bubsburgersandicecream.com/ 


210 W Main St

Carmel, IN 46032

317-706-2827


위의 이곳 이외에도 Bub's Cafe가 카멜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침과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요리를 합니다.


220 2nd Ave SW 

Carmel, IN 46032 

317-844-2822



그리고 블루밍턴에 계신 분들은 좋겠군요. 블루밍턴에서 이 맛난 버거를 드실 수 있습니다.


480 N Morton St

Bloomington, IN 47404

812-331-2827



인디애나폴리스에서 30분 정도 카멜로 올라가야 이 버거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많이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이 버거집이 있는 곳이 아트 거리라고 해서 볼 거리도 조금 있고, 날 좋은날 걸을만한 거리인 것 같아 바람쐬러 가서 버거까지 먹고 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벽면 곳곳에 손님들의 사진이 붙어 있더라구요.






버거는 사이즈, 패티 굽는 정도, 안에 들어가는 야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패티와 버거용 빵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수제버거여서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버거가 보기만 해도 푸짐해 보이시죠? ㅎㅎㅎ  위의 버거에 야채를 다 넣고 나니 아래와 같은 버거가 되네요.






정말 엄청 푸짐합니다...... 이 버거를 한입에 베어 먹었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제가 미국에 와서 지금가지 먹은 버거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사실 소고기를 먹지 않는데, 이 버거는 소의 특이한 냄새도 나지 않고 정말 좋았습니다. 인디애나주에서 꼭 먹어봐야할 버거가 아닌가 싶습니다.....ㅎㅎㅎ




추천 별로 말씀드린다면 별5개입니다.....ㅎㅎㅎ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