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유학생활, 인디폴 내 'Journey' 중국 부페, 맛나고 좋아요!





인디애나에 와서 제가 처음 이용하게 된 부페 식당이 있습니다. 이후 한번정도 더 갔지만 항상 싱겁게 먹으려던 저에겐 다소 음식들이 짜게 느껴저서 저는 이 식당을 가지 않았습니다.(제가 매우 싱겁게 먹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오늘 갔더니 그동안 입이 짠맛에 길들어진 것인지 모르겠지만 음식들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사실 이 식당 'Journey'는 인디애나에 있는 한국인분들이 좋아하는 식당이라서 이곳에 가면 서로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흔한 일이 된답니다.




Journey


7155 E 96th St

Indianapolis, IN 46260

317-578-9933



http://www.thejourneyin.com/index.html







입구가 상당히 예쁘게 구며져 있죠. 이 식당은 한국분들이 정말 많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다만 식비가 조금 다른 부페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음식들의 질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월~금 점심 8.50달러, 저녁은 19.99달러 입니다. 점심을 먹고 나니 세금포함하여 9.27달러 나오더라구요.








식당 내부도 상당히 깨끗합니다. 그리고 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나 그룹이 함께 식사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음식들인데, 상당히 정성껏 잘 준비되어 있는 것 같죠! 위에 보시면 과일도 다양합니다. 아래 빵이나 쿠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시라고도 하고 롤이라고도 하는데, 아주 다양한 종류로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진을 다 찍지 못한 것 같은데, 음식의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깨끗하고 음식의 질이나 맛 등을 인디에서 이전에 다녀봤던 부페들과 비교한다면 제 생각엔 이곳이 가장 좋은 것 같단 생각을 해봅니다.






저녁 식사 비용이 점심에 비해 2배 이상 비싼데, 저녁에는 대게 등 몇가지가 좀더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사실, 인디애나에서 바다 해산물 먹기가 싶지 않는데, 대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곳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진다면 한번씩 들려서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에 상당히 괜찮은 곳이라 생각이 됩니다. 


인디에 오신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