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디애나(Indiana)/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

인디애나폴리스, 치즈 케익 팩토리를 소개합니다~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미국 드라마 중에 하나가 Big Bang Theory 인데, 거기에서 Penny 가 일하던 곳이 바로 치즈 케익 팩토리이더라구요. 



제가 바로 그 치즈 케익 팩토리를 가보게 되었네요. 물론 페니가 일하는 곳은 아니겠죠.....ㅎㅎㅎ





The Cheesecake Factory


8701 Keystone Crossing #4a

Indianapolis, IN 46240

317-556-0100





치즈케익 팩토리 간 날이 너무 밝아 정말 눈이 부신 날이었죠. 날도 무척 덥기도 해서 빨리 신속하게 사진을 찍고 안으로 들어 갔습니당....ㅎㅎㅎ


이 치즈케익 팩토리는 키스톤 몰 중 한 부분이더라구요. 큰 건물 몇개가 서로 연결되어 있었는데 치즈케익 팩토리는 중간 쯤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곳은 키스톤 몰 안쪽에서 찍은 입구입니다. 





사진이 다소 흐리게 나와서 조금 안타깝네요.






식당은 대체적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명이 낮아 살짝 어두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위의 사진 처럼 바가 있어 혼자 오신 분은 저곳에 앉아 식사를 하거나 가볍게 술을 한잔 하는 듯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분위기 있어 보였지만 상당히 시끄럽더라구요....ㅠㅠ





저는 치즈케익 팩토리라고 해서 케익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식당이더라구요....ㅎㅎㅎ  사실 빅뱅 씨어리에서 페니가 일하던 곳을 보여 주었을 때 치즈케익 팩토리라고 했는데 식사할 음식을 파는 것을 보고 조금 신기해 했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 그냥 식당일 뿐이더라구요.



하지만 이곳 케익은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합니다. 물론 저도 이곳 케익을 한번 맛 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당도, 매우 부드러움, 입에서 살살 녹는 듯한 그런 맛이었죠.....ㅎㅎㅎ



다시 먹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이곳 케익은 미국인 친구도 정말 맛있다면서 추천해주더라구요.....ㅎㅎㅎ



아무튼 저는 이날 점심을 이곳에서 먹었습니다. 


아시는 분께서 점심을 사주셔서 먹게 되었는데, 전체 금액은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만, 3개의 디쉬를 시켰는데 60달러 조금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을 주문하자 바게트 생긴 생긴 부쉬맨 브레드를 갔다 주더라구요. 음~~~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빵을 리필해서 먹다가 싸왔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음료는 그냥 물을 주문하면서 레몬을 부탁했더니 요렇게 예쁘게 가져다 주더라구요.....ㅎㅎㅎ


다른 음료 주문하는 것보다 그냥 물과 레몬 주문해서 음료값을 절약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요거 맛도 상당히 괜찮거든요....ㅎㅎㅎ



주문한 음식은 아래와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을 텐데요. 사실 저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메뉴판에 음식 종류가 어찌나 많던지 주문하기가 힘들겠더라구요. 제 외국인 친구는 여기 메뉴로 음식이 너무 많아 자신은 별로 안좋아 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케익은 예외라면서요....ㅎㅎㅎ









음식들은 대체적으로 맛이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맛의 기준이 첫번째는 소금의 정도 즉 짠맛인데요. 조금 짠 맛이 있는 녀석도 있었지만 세가지 음식다 먹을 만하고 괜찮았습니다.



가격이 사실 그리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유학생인 저에게는 조금 부담스런 가격이서 자주 가긴 힘들겠더라구요. 하지만 케익이 정말 맛나서 또 가서 케익은 사 먹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어쩌다 외식을 생각했을 때 가면 괜찮겠단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