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생활용품 등

CVS의 몸무게 측정 전자 저울




오랜 만에 제품 리뷰를 올려 보네요. 제가 미국에 와서 많이 어려웠던 것 중에 하나가 단위에 대한 것입니다.  특히 무게를 측정할 때, kg을 사용하다가 이곳에서 파운드(lb)를 보니 무게에 대한 감이 너무나 없더라구요. 요즘 워낙 단위환산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쉽게 알 수 있긴 하지만 무게에 대한 감은 쉽지 않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몸무게를 kg으로 사용하다가 lb로 하려니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몸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을 사려다가 비싸기도 하고, 파운드로 표시되어 있어 kg 표시가 되는지 안되는 지 잘몰라 망설이다가 구입하지 않았죠.



그런데 오늘 CVS Pharmacy에 갔다가 그곳에서 전자 저울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이 전자 저울의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더라구요. 게다가 kg 표시가 되는 것이 확실하게 여겨져 구입을 해왔습니다. 




가격은 9.99달러로 제가 본 저울 중에 상당히 저렴하더라구요. 물론 세금포함하면 10.70달러 정도 될텐데, 세금은 어떠한 물건을 구입하더라도 붙는 것이니깐요. 



참고로 인디애나주는 세금이 7%입니다. 물건을 구입하실 때마다 이 세금이 꼬박꼬박 붙게 되죠.  






위의 포장지에 CVS Pharmacy 표시 되어 있죠! ㅎㅎㅎ




디자인은 정말 심플합니다. 제 눈엔 이뻐보이더라구요....ㅎㅎㅎ  저울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고, 얇아서 보관하기에도 용이한 것 같습니다.






뒷면에 보시면 KB/LB/ST라고 씌여진고 바로 위에 누를 수 있는 곳이 있죠. 바로 여기를 눌러서 단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정말 쉽더라구요. 


요즘 중국 제품이 아닌 것이 없겠지만, 이것도 역시 중국에서 만들어 왔네요....ㅎㅎㅎ




몇달동안 미국에 살면서 많이 먹었더니 살만 엄청 쪘는데, 이젠 저울로 매일매일 체크해서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겠어요....ㅎㅎ



추천 별로 말씀드린 다면 별5개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서 대 만족입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