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뉴욕(New York)

뉴욕 맨하탄 애플 스토어 유리 큐브

뉴욕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고 나서 가족들의 여행에 대한 설레임과 달리 저는 뉴욕 맨하탄에 있는 애플 스토오 큐브를 볼 수 있다는 설레임으로 너무나 흥분되었습니다.




그래서 뉴욕 맨하탄에서의 하루 일정을 마무리 지으면서 타임스퀘어로 다들 발걸음을 돌릴 때 저는 바로 애플스토어 큐브를 보기 위해 달리고 또 달렸답니다.




애플 스토어 큐브가 그랜드 센트럴 역에 있는 줄 알고, 거기서 내려 큐브를 찾으러 갔지만 그곳에 큐브가 없다며 다른 곳에 있다고 직원이 친절하게 알려 주더군요. 정말 청천벽력과 같은 이야기였습니다. 제가 사실 이것을 보고 싶다고 온 가족을 이 역에서 내리게 하여 기다리게 하였거든요. 



큐브가 그랜트 센트럴에 없다는 말은 큐브를 보고 갈 수 없다는 것과 같은 이야기처럼 들려 너무나도 슬펐었답니다. 모든 걸 포기한 체 다음 장소 타임스퀘어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철 역사로 내려갈 때 너무나도 풀이 죽어 있는 나의 모습을 보며 가족들이 혼자서 다녀오라고 허락을 해줫답니다. 전 그때 하늘을 날아오를 듯이 기뻤죠. 가족들은 먼저 타임스퀘어로 향하고 저는 그랜드 센트럴에서 나와서 애플 직원이 알려준 장소로 미친듯이 뛰기 시작했습니다.



아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가도가도 스토어가 보이질 않네요. 물론 큐브를 볼 수 있다는 마음에 그리 멀게 느껴지진 않긴 했습니다만, 실제 거리가 상당히 되더라구요. 42가에서 58가 까지 뛰었으니 약 1.6마일을 뛰어갔다고 보면 되겠군요. 보통 1스트릿당 0.1마일 정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뉴욕 맨하탄에 있는 애플 스토어 큐브를 보시러 가실 분을 위해 주소와 가까운 역을 알려 드립니다.



주소는 

Apple Store Fifth Avenue

767 5th Avenue, New York, NY 10022

212-336-1440



가까운 지하철 역은 녹색선 59번가 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 가시면 됩니다.





58번가를 건너기 전에 저 멀리 보이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애플 스토어 큐브가 보이네요. 정말 예술입니다. 어찌나 이쁘던지, 제게 주어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 급한 마음에 사진을 찍고 돌아보고 나와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천천히 이 아름다움을 감상했었어야 했는데.....


그래도 보지 못하고 돌아가는 것보단 낫다는 생각에 열심히 둘러 보았죠.




길을 건너 큐브에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DSLR이 없는게 넘 아쉬운 순간이죠...ㅠㅠ


저기 너무나도 탐스러운 애플 로고가 예쁘게 매달려 있네요....









큐브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이것을 타고 1층을 내려가면 애플스토어 매장이 있죠. 물론 엘리베이터 옆쪽에는 계단이 있어 걸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여기 보이시죠? 계단 내려가는 계단도 어찌나 이쁘게 만들어 놓았던지.....ㅎㅎㅎ







위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너무도 사람이 많아서 매장을 여유롭게 돌아볼 엄두를 못 내겠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쭉 들러보고 나왔습니다.








애플 큐브는 정말 정말 예뻤습니다.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 하더군요. 뉴욕을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볼 만한 명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곳을 강추합니다.....ㅎㅎㅎ




가시기 전에 '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