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기타

티스토리 해외 거주 블로거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제가 미국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하기 위해서 여러번 시도하였지만 가입이 불가하여서, 이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 하였었는데, 오늘은 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어 그것에 대해 잠깐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해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구글애드센스 가입이 안된다는 구글 애드센스 게시판 답글을 보고 한국에서 가입을 하면 되는가 보구나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제가 한국에 들어올 일이 있어 지난달 말에 한국으로 귀국을 했습니다. 그래서 도착한 다음날 이 일이 생각이 나서 제 아이패드로 구글애드센스 가입절차를 진행해 보았습니다.(컴터를 켜기 귀찮아서.....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가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해서 하나하나 진행을 해 보았죠, 그리고 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넣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자 자연스럽게 페이지가 넘어가도라구요. 미국에서 할 때는 자꾸 주소넣는 창 아래 빨간 글씨가 써지면서 가입이 안되던 것이 너무 자연스럽게 넘어가서 이게 맞나 하며 여러번 쳐다봤죠.....ㅎㅎ


아주 자연스럽게 아래처럼 애드센스 가입신청이 되었다고 안내글이 나오더라구요!






위의 Ipad라는 문구 보이시죵....ㅎㅎㅎ , 한국에서 이렇게 아이패드로도 가입이 가능했던 구글애드센스가 미국에서는 안되서 정말 속상했죠.... 



아무튼,


해외거주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역시 한국에서 가입을 하는 방법 밖에 없었던 것이었죠. 아마도 IP를 통해 구분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저처럼 한국에 들어와서 가입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편법인지 잔머리인지 잘 모르겠지만, 한국에 살고 계시는 다른 분(가족이나 친구분)이 대신해서 가입을 해주는 방법이 있을 수 있겠네요!




이런 우여곡절을 통해 구글애드센스를 활성화 시켰네요~   저처럼, 해외에서 구글애드센스를 가입하시지 못했던 분들에게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view on'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