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아이템 그리고 리뷰/생활용품 등

인디애나폴리스 겨울나기 위한 베어포(어그부츠 스타일) 사용 리뷰

인디애나폴리스의 날씨가 참으로 이상하네요, 이른 가을에 영하이하로 내려가더니 요즘은 다시 조금 따뜻해졌는데요, 한국은 눈이 엄청 내렸더군요. 



아직 이곳에서 첫눈을 맞이하지 않았는데요, 추운 겨울을 잘 보내기 위해 블랙데이가 끝날 무렵 아마존에서 저렴한 가격에 어그부츠 스타일의 베어포(일명 곰발바닥 ㅎㅎㅎ)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아는 동생도 한국에서는 이런 신발은 신지도 않았는데, 이곳의 날씨가 워낙 추워서 하나 구입을 했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가격은 47.90 달러로 세금 및 배송비 포함으로 조금 할인해서 판매를 하더군요.








미국에서도 역시 어그부츠는 한 가격해서 이곳에서는 저렴한 이 곰발바닥(BEAR PAW)을 마니사서 신더라구요.보시는 것처럼 녹색인데 색깔은 예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일반 다른 어그 스타일 부츠보다 괜찮아 보이는 군요.



안감이 다소 싼 솜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싼 가격에서 이정도면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날이 다시 따뜻해져서 많이 신어보지 않았는데, 따뜻한 것 같습니다. 겨울 나기용으로 괜찮은 제품인것 같네요.




어그 부츠 뿐만 아니라 신발 등을  아래 사이트에서 대체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주소를 적어봅니다.



www.6pm.com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잘 보내세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 주신다면

마음이 더욱 따뜻해지겠네요~~~

감사합니다.